金色のコルダ 2 ~絹雲のレガート~
금색의 코르다 2 ~권운의 레가토~



 


캐스트 :
月森蓮 : 谷山紀章 (츠키모리 렌 : 타니야마 키쇼)
土浦梁太郎 : 伊藤健太郎  (츠치우라 료타로 : 이토 켄타로)
志水桂一 : 福山潤  (시미즈 케이이치 : 후쿠야마 쥰)
火原和樹 : 森田成一 (히하라 카즈키 : 모리타 마사카즈)
柚木梓馬 : 岸尾大輔  (유노키 아즈마 : 키시오 다이스케)
加地葵 : 宮野真守 (카지 아오이 : 미야노 마모루)
冬海笙子 : 佐藤朱 (후유미 쇼우코 : 사토 아케미) 
金澤紘人:石川英郎  (카나자와 히로토 : 이시카와 히데오)
王崎信武 : 小西克幸 (오오사키 시노부 : 코니시 카츠유키) 
天羽菜美 : 増田ゆき (아모우 나미:마스다 유키)
りり : 水橋かおり (리리 : 미즈하시 카오리) 他


 

금색의 코르다 2의 대망의 첫 드라마시 시디, 아직 코르다2의 게임을 접하지 못한 이뇬에게는 코르다 2가 앞으로 어떤 노선으로 나가는지 알 수 있는 중요한 시디이다 (웃음)
렌렌과 츠치, 그리고 윤옥희여사가 메인인 이 시디에서는 최종 셀렉션이 끝난 후부터의 얘기가 시작되는데, 렌렌과 츠치가, 이른아침부터 학교옥상에서 우연히 마추쳐 여전히 퉁명스럽게 기싸움(?)하는 첫트랙부터 조냉 욱겨 대박으로 웃었다. 콩쿨기간중에 히노쨩과 츠치에게 놀랐다며 츠치를 치켜세우면서도 어딘가 비꼬는듯한 렌렌~ 이때 키양옵화 전매특허인 차갑고 매력적인 쿨보이스에 이뇬, 꼬르르륵~ (*/∇\*)キャ

렌렌과 츠치 니둘, 콩쿨을 통해 서로의 실력을 서로 인정한 것은 아니었었니?
렌렌과 츠치, 또 삐걱거리며 원래 관계의 원점으로 돌아온 것인가... (。。)
그치만 역시 L&R은 사이좋게 지내고 있는 것 보다,
서로 성가셔하며 얼굴 맞대기를 거북해하는 쪽이 조냉 어울린다 (대박웃음)

그리고, 블랙 윤옥희여사도 건재함을 보여주고 있다~ ( ̄▽ ̄)V
아울러 시미즈, 후유미쨩, 아모쨩, 카나양, 오오사키 센빠이의 여전한 모습도 보기 좋다.
그리고 코르다 2의 새로운 캐릭터, 카지 아오이도 산뜻하게 등장한다. -이사장 키라 아키히코는 등장하지 않았지만- 카지가 왜 전교해 왔는지의 이야기이다.
메인드라마는 콩쿨이 끝난 후, 그들이 어떻게 변화되고 있는지를 리리를 통해 엿볼 수 있지만, 카지가 등장하는 장면은, 아직 최종 콜렉션이 시작되기 전의 콩쿨 개최중의 이야기였다. 카호쨩이 공원에서 연습하는 바이얼린 곡을 듣고, 마음 끌리는 장면인데, 코르다 2게임도 빨리 해보고 싶다~ ㅠㅠ 


Drama 「Another those days,they wiil」 真摯な態度 <月森編>중에서..



 

↑ 초회 특전, 쟈켓 일러스트 스티커의 아가들 ^^


기존 코르다 멤버 10명의 눈화, 옵화들+미야노군의 새로운 등장으로 프리톡도 조냉 잼있었다. 프리톡의 사회를 맡은 이토켄상 수록 무사히 끝내고 모두 밥먹으러 가기 전에, 은행에 가서 돈을 찾아야 한다고 하신걸 봐서는, 이토켄상 또 뭔가 져지르신 모양인듯 했다 ㅋㅋ
프리톡을 듣다보면 이토켄상이 왜 돈을 찾아야 하는지 알게되어, 옵화들과 함께 대박으로 웃을 수 밖에~ 이번 프리톡의 주제는 "올봄 새롭게 도전하고 싶은것"

먼저 이토켄상, 이번 드라마시디 녹음때도 대지각 하셨나보다(그래서 모두에게 밥사시려고 첫 멘트에 은행에서 돈을 찾아야 한다고 ^-^). 올해는 꼭 지각하지 않겠다고 약속하셨는데... (웃음) 그러면서 마몰군에게도 녹음현장의 무서움을 알려주시기도 ^^

이토켄상 담으로 바톤을 이어받으신 국왕님께서 바로, 자신이 이토켄상을 깨웠다고 ^^
역시, 국왕님~ 딸기옵화는 역시 카나양 선생이라고 츳코미를 ㅋㅋㅋ
아울러 출연이 적은 국왕님과, 우리옵화 코니땅을 잘 부탁한다는 멘트도 잊지 않으셨다.
정말이지 이뇬 코르다에서 카나양 선생 못지 않게 비중없는(?) 오오사키 센빠이의 우리옵화 코니땅이 조냉 안스러워서, 돈에이!!! 우리옵화도 오케부 유닛 만들어 달랑케!!
국왕님은 올해는 꼭 운전먼허를 따고 싶은데, 예전에 교통사고를 조심하라는 점도 나와서
자동차를 몬다든지 오타바이 타는게 쉽지 않으시다고..
국왕님!!! 그 귀한 옥체로 친히 운전 안하셔도 되시옵니다.
여봐라들, 국왕님 행차하시니 차 준비해라!!! 하면 되실듯! ㅋㅋ

우리옵화 코니땅은 워낙 출연횟수가 적다보니 눈화 옵화들에게 먼저 정말로 오랫만이라고 인사하셔서.. 훌쩍 (돈에이는 우리옵화의 출연횟수를 보장하라!! 보장하라!!) 코르다 2가 나오자마자 또 사요나라하는듯한 느낌이라고. 옵화들과 함께 대박으로 웃긴했지만, 웃으면서도 이뇬은 조냉 슬프다. ㅠㅠㅠ 올해는 여러가지 일을 해볼 생각이라는 옵화, (여러가지 해보고 싶은 일중에서 이뇬과 결혼하는 것을 젤 먼저... 퍿!)
키양옵화는 인생 서른 넘기면서 뭔가 무척이나 철학적이고 사색적으로 변하신것 같다(대박웃음) 옵화의 길고 긴 이야기를 듣고나서, 한마디로 요약하면 인생 천천히 즐기며 살자.
별도로 녹음했는지 둘이서만만 따로한 딸기옵화와 쥰쥰, 우리쥰쥰은 노래때문에 스트레스 많이 받았구나~ ㅋㅋ 노래싫어하는 감정을 버리고 앞으로 카라오케에도 열심히 가길..(웃음)

첫 등장한, 마몰군. 새롭게 도전하고 싶은건 특별히 없지만 히키코모리이므로 좀더 밖으로 나돌고 싶다고 말해 놀랬다. 아니아니~ 세이소학원제에서 그렇게 방방 뛰던 마몰군이 히키코모리라니 믿을 수 없다!! ㅋㅋ 코르다 2의 새로운 캐릭터로서 새롭게 등장한 마몰군 아직은 기존 코르다팀과의 서먹서먹한 듯한 느낌이 든다. 그렇지만 앞으로 잘 융화되고 멋진 모습 보여줄거라 절대 믿는다~ ^^ 끝으로 미야노 마몰군을 잘 부탁하다고 해서, 코르다가 아닌 자신을 잘 부탁한다는 마몰군!  마몰군의 왕자병은 세이소 학원제에서 이미 면역되었기에.. ㅋㅋㅋ 하지만 마몰군의 그런 모습이 조냉 귀엽다~ 마지막으로 키시옹옵화, 최근에 너무 조용하신듯! 담번 프리톡에선 하이텐션으로 부탁드려욤!!!


시디의 마지막트랙은 렌렌의 캐러송「Without End」short ver.이 실렸는데,
코르다 2 게임의 엔딩곡이라고 한다. 애절하고 슬픈곡조와 어우러진 키양옵화의 목소리에 어쩐지 이뇬두 동화되어 어느새 눈물이... ㅠㅠ 렌렌의 심정이 게임을 아직 하지못한 이뇬에게는 아직 불분명하긴하지만... 풀버젼 나오면 작살죽음이 될것 같다.




WITHOUT END
short version

노래 : 月森蓮 : 谷山紀章
(츠키모리 렌 : 타니야마 키쇼)


静かな朝が鈍(にび)色した 瞼かたく閉ざして
独り奏でる時間だけが とめどなく過ぎゆく

엷은 먹색으로 물든 고요한 아침에 눈을 굳게 감고서
홀로 연주하는 시간만이 하염없이 흘러가네



追うほどただ途(みち)は 与えながら奪う

쫗을수록 그저 길은, 주어지기도 사라지기도 하네

呼び声はこだまする 虚空の彼方へと
仰ぎ聴く君の音(ね)に 包まれていたいと
想い重なる 淡い雪のように

허공의 저편에서 날 부르는 소리가 메아리치네
들려오는 너의 음색에 감싸이고 싶어서...
엷게 쌓여가는 눈처럼 마음을 더해가네



Posted by 재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