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특급배송과 내기 걸어서인가 'ㅂ'
국내대행업체, 지기 싫었던듯!! ㅋㅋㅋ
오늘 홈페이지 제작 알바, 첫출근 무사히 끝내고 집에 돌아오니,
국내대행업체의 소포가 아마존특급배송 소포보다 먼저 와 있었다!

무려 한달이나 지둘리게 하더만!
이뇬, 생일에 맞춰서 보내주려고 한 꿍꿍이가 있었던 것! (← 절대아님;;;)
참내~ 이럼 화낼 수 도 없잖아 (웃음)

 


지난 4월에 렌렌이 캐릭터 시디, 네오윙도 왠일인지 초회판 표시가 안되있고,
아마존에는 재고물어봐도 확실해게 답변 안주고;; 정말 못구하는줄 알고
환장할뻔 했는데, 국내대행업체도 일본현지소매점에서 초회판이 동나서
어쩌면 렌렌이것 시디 초회판 구입 못할지도 모른다고 해서 반쯤은 포기한 상태였었다!
예상외로 초회판으로 배송되어 한달이나 지둘리게 한것 쯤은 이미 까마득하게 잊고 말았다!!!
자, 이제 정말 캐릭터 시디의 한장남은 초회판, 아마존재팬의 배송에 달렸구나 ㅋㅋㅋ
아마존재팬, 널 믿어볼게!!!
근데 믿었다가  조냉 쫑나면 어쩌나.. ㅎ_ㅎ;;;;





렌렌이 캐러시디는, 4명의 캐릭터 시디에 비해 조냉 빨리 초회판이 동나버린 걸 보니
렌렌이와 키양옵화의 인기가 정말 하늘 무서운줄 모르고 높이 찌르는구나~ ㅋㅋ
히하랏치, 시미즈, 츠치, 윤옥희의 캐릭터 시디는 발매후에도
한달정도는 초회판 구할 텀이 되었건만!
렌렌이 캐러시디는 정말이지 발매전부터 초회판 예약조차도 받질 않아서
구하는데 조냉 힘들었던것 같다.. 그래도 구해서 다행이다, 흐믓~








Posted by 재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