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우그랑프리, 9월호

대박 만족이다 >◇<


 

네오로망스 섬머 라이부, 레포트


 

모리모리의, 20주년과
너그들을 위하여 여장하리;;;; (퍿!) 레포트


 

올해도 괴상한 히야마상, 모리모리, 욧찡옵화 여장~


 

욧찡과 쥰쥰의 여장 꼭 보고싶다
DVD를 토해내시오!!!


 

비타민 X도 옵화들 뽀수가 빵빵하구나~

 

까오까오, 카미양옵화

 

얼굴에 살이 좀 붙으신것 같아요~ 아닌가 부은건가
헷깔리네;;;



 

사쿠뽕보다는 리에양이 이뻐서 ^^*


 

스기탁후, ㅎㅎ


 

옷! 미키신옵화 한 백만년만에 보는것 같다 ㅋㅋ
치바 눈화도 안뇽~



 

헉, 히라니옵화의 어깨에 손을 두고 있는 저 눈화들이 조냉 부럽 ㅜㅜ



 

오랭만에, 아상 ^^
이뇬을 모에모에의 삶으로 인도한 소중한 분


 

마몰군과 마아야쨩~♡
첨엔 자몽으로 잘못봤다;;;
 주몽?! 이라는 드라마에서 주연 캐스팅인데
울나라 드라마인가보다;;
어떤내용인지 테레비를 안보는지라 모르;;;

 

새우;;그라의 약속, 츠자들을 위한 for Girls 조냉 만족 ^^

 

날개쨩과 나깡
둘이 실사 스캔들나면 어쩔거야 효효효효~

 

모님은 시모노군 얼굴 작다는데
왜 흑둥이 재피는 크게만 느껴지는건지
여기서도 덩치도 얼굴도 모두 크게 느껴지는..(..);;
저덩치로 키양옵화 한대 후려치면;;;;

 

츠다상의 구렛나루를 볼 날이 올줄이야, ㅎㅎㅎ
캉! 키우치상 글고보니 예전에 이뇬에게 사귀자고 했던 선배 닮았다
물론 흑둥이는 남자를 모르던;; 순진한(?) 시절이어서 거절했지만 ㅋㅋㅋ


 

오겡끼데쇼우카~ 옥히상~ ^^


 

이분은 누구셈?!


 

탓쨩과 다깡옵화
다깡옵화의 초동안 약발도 슬슬 다하고 있는듯
이젠 나이 들어보인다 ㅋㅋ

 

오노디보다는 옆에 코바야시 사나에 양이 더 신경쓰이는,
사나에양, 연기력으로 인지한 여자성우인지라
조냉 좋아했는데, 니챤에서 우리옵화 코니땅과 !!ㄸ$$%^%라는
괴소문 읽고나서 부턴 안티되기 일보직전
물론 니챤 찌질이들이 만들어낸 개구라일테지만;;
사나에양만 나오면 신경이 쭈빗~거리고
옆에 코니땅옵화라도 있음 더욱 미치고 환장하게 된다


 

나카이상의 쵸냉 귀여운 웃음 ㅋㅋㅋ
같이 웃어요~


 

5섯번째 싱글 발매한 유부남 히로킹
살 좀 찐것 같다, 흐믓


 

옵화 비니쓸때마다 느끼는거지만;;
소도둑같다 ㅋㅋㅋ
흑둥이 너, 코니땅 마눌 맞어? (응응!!)







Posted by 재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