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이노이로, 캐스트코멘트에서



미즈시마 : 수고하셨습니다, 요시자와 나후야미 역의 미즈시마 타카히로 입니다.
                에~한마디라... 원거리 연애를 길게 할 수 있는걸까나... 이상입니다.


이토켄 : 수고하셨습니다, 타이라 마사타카역의 이토 켄타로 입니다.
            한마디 하자면, 저는 후쿠엔(인연을 끊었다가 다시 본래 관계로 돌아가는것)과
            원거리 연애는 잼병이었습니다~ 수고들 하셨습니다~

옵화들 : 푸하하하하~

히로후밍 : 마키노 카이데 역의 노지마 히로후미입니다.
                저는 큐슈에서랑  도쿄에서 원거리 연애를 했습니다만
                3개월만에 쫑났습니다, 이상~

톨밍 : 수고하셨습니다! 사사키역의 토시오입니다~
        저는 나가노의 여친과 원거리연애를 하면서
        도쿄에서도 애인을 만들었습니다!! 안녕~

옵화들 : 하하하하하하하하~ 수고하셨습니다!!

야스못쨩 : 누구야?

톨밍 : 토리우미입니다~





풉하하하하~ 톨밍옵화 너무 욲껴서 뒤집어져라 웃었더니 배아파 죽겠네욤~ >,.<
톨밍옵화 그렇게 양다리이중생활 하면서, 또 쥰쥰의 남자 랭킹안에도 들고!!!
역쉬, 자타공인 쉑시~옵화 대단해욤!!!  (대박웃음)

덧하나,
요새는, 이토켄상이 조냉 좋아서 미치겠다! 좋아 죽겠는데 코이노이로에서의
츠치버젼의 조냉 모에 목소리에 이뇬 녹아버렸다 겔겔겔~
어젯밤 꿈속에서 쌀랑하는 이토켄을 찾아 헤멜정도로, 이토켄상의 사모님께 죄송  ㅋㅋㅋ
웰케 요새 이토켄상이 멋찌고 머찌고 또 멋지고 좋은지, 환장하겠네~

덧둘,
히로후밍옵화랑 톨밍옵화 예쁜 연기에,
아아~흑둥이 재피 가슴에 잔잔한 단비가 내렸쑵니다~














Posted by 재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