謎の新ユニットSTA☆MENアワー
ソリマチ

수수께끼 신 유닛 STA☆MEN 아워
소리마치



 

岸尾だいすけ (키시오 다이스케)
鈴村健一 (스즈무라 켄이치)
諏訪部順一 (스와베 쥰이치)
高橋広樹 (다카하시 히로키)
鳥海浩輔 (토리우미 쿄스케)
保村真  (야스무라 마코토)
吉野裕行 (요시노 히로유키)

feat. ZAI (←나깡 orz)



엔딩 크렛딧에서의 中村悠一(나카무라 유이치)
나깡의 풀네임을 보고 대빵 orz
마스크맨 ZAI가 나깡
마스크맨 ZAI가 나깡
마스크맨 ZAI가 나깡
마스크맨 ZAI가 나깡
마스크맨 ZAI가 나깡






자학적인(??) 옵화들 같으니라구 -_-;;;
그렇지만 러닝 시간이 짧아 조냉 조타 ㅋㅋ
옵화들 이벤트 DVD 한번 보려면 날잡아야 하는 것과 달리
한시간여의 러닝타임에 부담없이 볼 수 있어서~




헉, 이 사람은 표지에서도 놀라게 하드만
징글징글하게도 쳐 나온다
(본편 드라마 마지막 반전에서도 나오구~ ㅋㅋㅋ)


그 흔한 북클릿 쪼가리 한장 조차 볼 수 없는
이번에도 최강 막강 빈티나기 짝이없는 구성
저 엽서, 스타멘 프리미엄 이벤트 응모엽서에
속만 까맣게 타들어가는 ㅠㅠㅠㅠ
매번, 스타멘 DVD 살때마다 응모엽서만 보면 속이 쓰리다





톨밍옵화,  나름 미녀에게 어필하기 위한 복장(?) 풉팝~


 

닌자 욧찡~ 휘리리릭


 

에로베쥰, 와베행님 진짜 귀여웠쑵


 

야스무라상, 옷!! 머리에 머리 붙이시니 인물이 산다
뒤의 닌자 욧찡 ㅋㅋㅋ

 

키시옹의 벽뚫기(스티로폼~ㅋㅋ)도전이 대박 욱겼음

 

유부남, 히로킹
조냉 안스러워서 이뇬 웃지도 모하고~ (우소!!)
그래 실은 조냉 욱껴서 뒤집어졌사와요~

 

땀 비오듯이 흘리며, 유부남 진짜 이때 괴로워 보이드랑~
그치만 이뇬은 푸하하하하하하~ 계속해~계속해~~ ㅋㅋㅋ

 

스즈켄, #1#$%^&*&**()))









스타멘 검증②, 아니메서의 히로는 적과 싸울때 날아올라 적의 칼위에
올라타는 경우가 있는데,  과연 칼위에 타는 것이 가능할까?



다메~ ㅋㅋㅋ



스타멘 검증④, 날고있는 새를 먹이감으로 잡기위해 쫗아가는 늑대가 있다.
앞에 절벽이 있는 줄도 모르고 마구 쫗아가다가 절벽에서 떨어질때 아니메에서의
 히로는 절벽에서 오버런해서 다시 돌아오는데, 그게 가능할까?



역시, 다메~~ ㅋㅋ



스타멘 검증⑥, 앞에 미인이 있어 환장하게 달려드는 순간,
아니메의 경우에는 히로는 벽에 사람모양의 구멍을 만드는데 그게 가능할까?



막강 다메~~ ㅋㅋㅋ




스타멘 검증⑧, 건물에 폭탄이 설치되어 있다. 미인과 함께 로프에
꽁꽁 묶여 있는 히로, 아니메에서는 근육의 힘만으로 로프를 끊고 탈출하는데,
과연 히로는 근육 파워만으로 로프를 끊어버릴 수 있을까?



이건 검증영상은 아니고, 그 후편 히로킹의 굴욕~

"이렇게 꽁꽁 묶어놓지 않아도 돼잖아~"
"조냉~ 싫다~" 라고 연발하는 유부남의 절규(?) ㅋㅋㅋ





Posted by 재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