金色のコルダ~primo passo~ Ⅸ
금색의 코르다 ~primo passo~ Ⅸ





↑  작살코피 T▽T
시미즈도 쥰쥰처럼 부츠 패치냐? ㅋㅋㅋ
담번 세이소학원제 스텔라퀸텟 공식 무대의상으로 결정 탕! ><


 


맨날 누리딩딩 작업복 같은 빈티나는 옷만 입다가
(오오사키 센빵 가난한 고학생도 아닌데 넘 한다 싶을정도의 단벌, 조냉 불만!!)
오오사키 센빵, 하얀 연미복 숨넘어간다~ ㅋㅋㅋ



 



드뎌, 최종권이다
조금 기대했던 티비 미방영분의 특별편은 닥살닥살닥살;;;;
조냉 닥살의 코르다;;;; 닥살닥살 그런 닥살이 없다 (=,.=)

덜 네오로망스틱하니 담담하고 소담하게
TV판 잘 마무리해줘서 조냉 좋았는데,
돈에이 코르다에 버텨 못 쳐발라서 안달났는가?
느끼 느끼 느끼 조냉 느끼 만땅~ ><

히노쨩, 애들과 눈만 마주치면 다 삐리리리리~

카나양센세와 오오사키 센빵도 지나칠 수 없다
그리하여 히노쨩 하렘학원 완성...orz
바이얼린 하나로 세이소학원 꼭미남들을 공략한
히노쨩의 학원 일대기~ 를 보는것 같았다
덴장할, 돈에이 왜그랬어!!!




 

프리모파소의 관련 시디와 디비디 안내 찌라시~


 

이렇게 보니 클래식 컬렉션도 꽤 되는구나~


 

특전핀업, 화이트버젼의 스텔라 퀸텟
DVD쟈켓의 하얀배경과는 달리 검딩배경에 애들이 죽는 느낌;;
걍 쟈켓처럼 하얀 배경에 애들 심어주지;;;

 

특전핀업, 사모님삘이 나는 후유미;;; 세이소학원 넘버원 호스트 카나양;;;


 

DVD 전권응모권 모두 모았다~ 이제 응모만 하면
2008년도 금색의 코르다 카렌더가~ 쓩~


 









월삼이, 베토벤의 로망스 연주씬

월삼이 : (히노, 넌 뭐든 진지하구나..
그런 너의 진실한 연주라면 저 돌고래에게도
너의 마음이 닿을테지...)



돌고래가 스트레스 받았다고 해서
바이얼린 연주로 녀석을 치료해주는 씬인데..



근데, 이녀석 좋아하는 표정이 아닌거 같다
바이얼린 소리에 조냉 짜증난 표정이잖아 ㅋㅋㅋ







츠치, 리스트의 "사랑의 꿈" 연주

츠치 : (히노, 넌 닫혀져있던 나의 음악의 문을 열어주었어
그러니 오늘은 너만을 위해 이곡을 연주할게
네가 연주하는 음악이 조금이라도 풍부해지도록...)




Posted by 재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