ネオロマンス♡フェスタ
9
네오로망스♡페스타 9



 

안제리크 팀,
飛田展男 (토비타 노부오)
堀内賢雄 (호리우치 켄유)
関 俊彦 (세키 토시히코)
杉田智一 (스기타 토모카즈)
浪川大輔 (나미카와 다이스케)
森川智之 (모리카와 토시유키)


하루카팀,
三木真一郎 (미키 신이치로)
関 智一 (세키 토모카즈)
高橋直純 (다카하시 나오즈미)
宮田幸季 (미야타 코유키)

코르다팀,
谷山紀章 (타니야마 키쇼)
伊藤健太郎 (이토 켄타로)
岸尾だいすけ (키시오 다이스케)
小西克幸 (코니시 카츠유키)
内田夕夜 (우치다 유야)


네오안제팀,
高橋広樹 (다카하시 히로키)
平川大輔 (히라카와 다이스케)


 

이번 페스타 영상은, 본편에 실어준 공연들보다는 특전으로 실어준 공연이
조냉 욱끼고 잼있었는뎅, 많이 편집되어 실려서 조냉 아쉽다
특전영상으로 실린 공연들 보다가 배꼽날라가는 줄 알았다 ㅋㅋㅋ




DVD 특전, 에어메일~





나미옵화에게 안겨있는 히라니히메에,

쌍코피 콸콸콸~~~ >▽<




이 올매나 훈훈한 모에모에시츄에이숀인가, 조냉 원츄~ ♡◇♡





코니땅의 소매잡는 히라니히메사마에, 또 쌍코피격침 콸콸콸~



우리옵화 코니땅~♡♡도 조냉 귀여웠다 ㅋㅋㅋ
근데 우리옵화 ,  목은 정말 괜찮으시려나...





짜짠짜짜자짠~ 세키사마땜씨 욱껴죽는 미키신옵화 ㅋㅋㅋ





우치다상 대 미키신옵화 ㅋㅋㅋ
미키신옵화의 파타 조냉 원츄!!!!
코르다에 우정출연을 졸라 원합니다요~






Posted by 재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