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타입 부록 DVD
G페스 레포트중,


자신의 모빌슈츠가 가장 멋찌다고 생각하는 분은 손들어보세요,
라는 에로베쥰의 질문에
주저없이 손드는 카미양, 마몰군,
슬슬 손드는 욧찡, 미키신, 그리고 멋진 그라함 플래그의 나깡도 ^^
욧찡옵화의 큐리오스는 캉캉 쭁~!!
카미양옵화의 바체는 빠컁~!!
미키신옵화의 듀나메스는 뿌웅~! 뿌우우우웅!!
마몰군의 엑시아는 G.N소드=事務所エヌジー
↑ GN소드가 사무실 NG의 약자였구나 진짜 몰랐었어, ㅋㅋ
마몰아 너땜시 이눈화가 웃고 산다 ㅋㅋㅋㅋㅋㅋ

근데, 나깡건 왜 안보여주는거야 ㅜㅜㅜㅜㅜ
나깡은 플래그에 대해 어케 말했을까, 조냉 궁금하잖아!!!!!!



지나가는 영상속에 보이는 우리옵화 코니땅!!!!
옵화 건달 탄다고 할때만해도 조냉 좋았는데, 찌질하게 건달타고 말이야~~ㅋㅋ
그건그렇고 뭐야 뭐야 옵화들, 어깨에 손을 올리고 있는 모에스런 모습에 뿅꺄링~




니쿠 세츠나, 메타보 세츠나를 연발하시는
미키신옵화의 옆에 옆에 옆에는
리얼버체 니쿠무라, 메타보 나깡이 있다구요!!! 푸하하하하

나깡이 그린 콜라중위, ㅋㅋㅋ
건달 끝나고나선 바로 뉴스하는구나, 아하~




건달 4인방의 명대사 모음,
미유쨩, 어쩜 믹형에게 그리도 이뿐 부탁을 할 수 있는고니~
츠자들도 믹형의 目標を狙い打つ!!에 뿅꺄링이란다 ♡,.♡
하로도 나름 명대사(?) 하나 날리고 ㅋㅋㅋ (진짜 욲겨 뒤집어졌어)

마몰 : 건담이다,
미키신 : 뭐?
마몰 : 내가 건담이다!!
미키신 : 뭔소리야?
마몰 : 부우우우웅~~~~
욧찡 : 애 돌보는것 잘 부탁해~ 부우우우웅~
카미양 : 작전 코드로 이동한다! 부우우우웅~

옵화들, 왤케 귀엽게 노는고야 ㅋㅋㅋ









Posted by 재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