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네오로망스 아라모드 3



 

안젤리크팀
호리우치 켄유, 코야마 리키, 나미카와 다이스케, 나리타 켄네오 안젤리크팀

네오 안젤리크팀
스기타 토모카즈, 히라카와 다이스케, 다카하시 히로키, 오노사카 마사야

하루카팀
토리우미 쿄스케, 이노우에 카즈히코

코르다팀
코니시 카츠유키, 미야노 마모루, 키시오 다이스케, 이토 켄타로




 

이번 아마존닛뿡의 배송은 빨랐지만, 지난주엔 시간이 없어서 어제 겨우 봤다.
옵화들 블럭나눠서 츠자들에게 내려갔을때, 조냉 부러워 죽는 줄 알았다, 하흑
씨댕 이럴줄 알았으면, 옥션 달려서라도 아라모드3에 가는건데 ㅠㅠㅠㅠㅠㅠㅠㅠ



마몰이와 우리옵화 코니땅의 메세지에 이어서 오프닝
마빡이 우리옵화 파하하하하하하하~
마몰, 이젠 우리옵화랑 모에모에 시츄에이숀인고야!! ♡,.♡





남자성우계의 내노라하는 긴기럭지의,
우리옵화 코니땅과 마몰이의 듀엣 December Dream

이제부터 마성의 마몰이라 불러야할듯,
키양옵화에 이어 우리옵화 코니땅까지 껴안아버리다니ㅋㅋㅋ

근데, 제발 옵화 비니 쓰지마요요오오오오오오~~
오리지나루 소도둑이 따로 없다니깐요 ㅋㅋㅋㅋㅋ





嘘だよ~~~~
아무리 우리옵화지만, 팔푼이가 따로 없다 ㅋㅋ
마몰군 옆에서 아주 기냥 신나셨어, 우리옵화 코니땅





Posted by 재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