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계의 구세주, 리퍼3분이 구속된 지난주이후 애니암흑기가 도래한듯 했으나
역시 3분의 뒤를 잇는 용자들이 등장하셨다!
덕분에 조냉 걱정했던 마크로스F HD버젼으로 볼 수 있어 눈물이 츄류류룹~ㅠㅠ
이번 7화의 우주전투씬, 대박전율감동잇빠이에 당췌 화면에서 눈을 띌 수 없는게!!!
전투씬을 보며 뜨거운 눈물을 흘리는건, 에바이후 정말 오랜만이었다!!
토욜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마크르스F 7화 보면서, 당췌 조용히 있을 수가 없었,,,
우주전에 처녀 출격하는 알토히메 보며 간바렛!!!!!
그런 우리 히메 꼬박꼬박 챙기고 계신 오즈마대장에게 사랑의 짝대기를 그으며 므흣~♡
마크로스 쿼터의 변신을 보며 홀라당 발라당 눈 뒤집히고~ 오매 존내 각꼬이이~♡,.♡
조냉대박감동전율의 눈물콧물침물 츄류류룹 흘려가며 ㅠ,.ㅠ
간바레 마크로스!!!! 간바레 알토히메!!!! 간바레 오즈마대장!!!!
간바레 미쉘, 루카!!!! 간바레 SMS!!! 간바레 카나리나 누님!!!
조냉 간바레 마크로스 쿼터!!!!
오카마 바비옵화에게 특히 더 간바레!!!!!!!!!

이뇬 토욜아침부터 혼자 아주기냥 지랄을 해요, 지랄을~ ㅋㅋㅋ ←소노1
블루레이 디스크 발매일이 기다려진다, 마크로스F BD로 소장하고 꼭 봐야쥐!!!!!
그전에, 님하 PDP와 블루레이 디스크 플레이어 장만을~ (먼산/)
올해 재피의 목표! PDP 테레비와 블루레이 디스크 플레이를 장만하자!! (←DG5버젼으로)



 

드뎌 출격하는 알토히메 나깡, 우주에서의 첫경험!!! 대박이었어!!
그와중에 우리 알토히메 꼬박 꼬박 챙겨주시는 오즈마대장 코니땅
햇병아리 알토에게 자신의 똥꼬냄새 나는 위치에서 잘 따라다니라닛!!! ㅋㅋㅋ
(게다가 수많은 유도탄 발사할때 눈알 조냉 돌아가는 오즈마대장에게 모에마시탓!!!!!!ㅋㅋㅋ)
미셀 카미양은 바람둥이 바람둥이 우주제일의 바람둥이 ㅋㅋㅋ
첨엔 삼각관계 망상할때 알토와 미셀 루트에 모에했지만, 미셀은 크랑대위에게 걍 넘기고
알토♡오즈마를 응원하겠숩니다!!!
이뇬 공식적으로는 물론 알토♡쉐릴을 응원하고 있지만,
츠자로서의 망상삽질모에는 알토♡오즈마!!!!!!!
그러니, 나깡과 코니땅의 비엘시디 하나만 하나만 하나만 하나만 하나만!!!!
(아주 지랄을 해요;;;;; ← 소노2)

오늘 하루종일 전투씬만 계속 돌려봤다
아아, 이뇬 태어나 이렇게 멋찐 전투씬 정말 에바이후 첨이다 ㅠㅠ
이젠 건담따위 눈에 들어오지도 않아, 어케해!!!!!!!
BD발매되어 BD로 볼 날을 손꼽아 지둘리며!!!!!
마크로스F, 조냉대박각꼬이이이!!!!!!!!!!!!!




오오오오!!! 카나리아 누님, 누님 그저 따봉~++ 존내 각꼬이이~
다시태어나면 누님같은 멋진 파일럿이 되고 싶어요 ㅠㅠㅠ
(↑님하, 아주기냥 지랄을 해요 ←소노3 , 언제는 야스못쨩이 되고 싶다며????? --;;;;;;;; )
그나저나 마크로스 F에서도 쿠와시마 눈화는 1인 다역으로 조냉 바쁘신데
우주전에서도 칼있수마 작살 뿜어내시니!!! 조냉 모에하지 않을 수가 없군요 ♡,.♡




알토히메 나깡은  지금 루카 쥰쥰 구하러 간다!!!!!

무려, 오즈마 대장의 똥꼬냄새 나는 위치에서 벗어나는 짓을 했으므로 영창감~ ㅋㅋ

난중에 알토히메 영창가게 되면, 이뇬이 대신 가 줄게~♡
그러니 우리옵화 코니땅과 비엘시디 하나만 하나만 하나만 하나만 하나만!!!!!
(또 아주 지랄을 해요;;;;; ← 소노4)





마크로스 쿼터의 대역습!!!
오카마 바비옵화~♡,.♡도 우주에선 조냉 각꼬이이~
프로티어로 귀환하면 옵화의 야들거리는 옹뎅이 걸음 다시 보여주세요~ 꺅꺅~
우리 오카마 바비옵화도 간바레~~


 


Posted by 재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