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스못쨩!
아니키, 이젠 하나뿐인 지구를 지켜야해~~ 걋챠마~~
독수리 DG5 맏형의 책임감은 무겁다구요~ ㅋㅋ







스기탁후가 있기에 나깡이 있고,
나깡이 있기에 스기탁후가 있는 이세상은
참 알흠다운 곳~☆








미즈키상이 나깡 쳐다보는게 조냉 귀엽군요~
후후 미즈키상도 나깡 빠순(?) ㅋㅋㅋ
근데,
나깡, 미즈키 나나상의  "원조 빠돌"임에도 불구하고
역시, 츤데레 답게 헤벌레~하지 않고 잘 참고 있군 ㅋㅋㅋ


나깡 : 여러분~ 안녕하세요~
미즈키 : 안녕하세요~
나깡 : 아카사카 사테라이토 스튜디오에서 생중계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미즈키 : 정말이요? 그렇군요~
나깡 : 그렇습니다, 지금 12시 몇분 정도 되었을 겁니다.
         자, 키스덤 R입니다만..
         '키스덤 여기가 좋아'라는 장면을 저희들이 코멘트 하려합니다.
미즈키 : 옙~
나깡 : 제가 키스덤에서 좋아하는 부분은 말이죠,
         역시 종반에 걸친 뜨거운 싸움이.. 남자들만의 싸움이.. 말이죠..
미즈키 : 굉장하지요.. 소릴 한껏 질렀죠..
나깡 : 그렇네요, 우자타아라(?)라는 지르는 소리가 있어서,
         그게 이 현장에서 굉장한 인기가 있어서..
미즈키 : 정말 멋쪘어욤, 나나오!
나깡 : '우자타아라'라고 말하는 부분이..
미즈키 : 으응
나깡 : 그치만 '우자타아라' 잇빠이 짤렸습니다!
         잇빠이 짤리긴 했지만 최후 마지막에 2번 정도 외치니까..
         그부분을 기대해주세요~
미즈키 : 부디 봐 주세요~
나깡 : 그러므로, 다음주도 기대해주세요~
미즈키 : 기대해주세요~
나깡 : 사요나라~
미키즈 : 사요나라~ 꼭 보세요~






Posted by 재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