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크로스 マクロスF○※△8회중,


끝나고 집에 오라니!!! 끝나고 집에 오라니!!! 끝나고 집에 오라니!!! ㅋㅋㅋㅋㅋ
나깡, 카미양 조교할라구? (먼산/)
근데 카미양옵화가 못간데~ 어쩔꺼야 



나깡 : 돌격 러브히트상입니다.
         "경음악부인데도 뚱띵이~"

카미양 : 세봉

나깡 : 어이, 날 가르키지마!

카미양 : 으하하하, 뭐가?

나깡 : 몰라..

카미양 : 내가 그런 액션 했어..?

나깡 : 읽겠습니다,
         "저는 고기를 좋아합니다.
       그래서 뚱띵합니다.
       나카무라상 지지 말아주세요!
      뚱띵해도 좋은 것이 있습니다."
         돌격 러브히트상,  제길.. 어디 사는지 쓰지 않았군.

카미양 : 너, 무슨 속셈이냐..

나깡 : 에?

카미양 : 돌격상에게 뭘 할 셈이냐! 그만둬!
             그 편지 빼았는다!

나깡 : 아..아아아아아! 
          빼기지 않았다~

카미양 : 나카무라군은 말이죠.. 이리보여도...
        나카무라군 그다지 살찌지 않았어요, 여러분!
           
나깡 : 뭐 됐어요..

카미양 : 단지 옆에 앉아있는게 메구미쨩 이다보니..
          좀 착안..

나깡 : 대소(大小)같은...

카미양 : 그래, 대소같은... 절대원근감이 뒤죽박죽 되다보니..

나깡 : 카미야상 머리에 눈을 비비고 있어

카미양 : 나카무라상은 키가 있으니까,
        그렇게 살쪄보이지는 않아요
        그렇다기 보다는, 살찌지 않았어요!
        여러분, 조심해주세요!
      나카무라군은 결코 살찌지 않았어!!!

나깡 : 넌 시끄럿!!!

카미양 : 하하, 미안함다~~

나깡 : 너 끝나고 울집에 와!

카미양 : 봐주셈~ 낼 일때문에 갈 수 없삼~

나깡 : 제길슨!
 



↓ 짤방



야호~ 오오후리 이벤트 디비디 도착했다~
어제 아마존닛뿡 배송멜받고 잠못잤었다
나깡, 나깡, 나깡, 나깡~♡
떡대 나깡을 얼렁 보고파!!! >◇<








Posted by 재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