おおきく振りかぶって~オレらの夏は終わらない~
크게 휘두르며 ~우리들의 여름은 끝나지않아~




출연,
三橋 廉 : 代永 翼 (미하시 렌 : 요나가 츠바사)
阿部隆也 : 中村悠一 (아베 타카야 : 나카무라 유이치)
花井 梓 : 谷山紀章 (하나이 : 아즈사 : 타니야마 키쇼)
田島悠一郎 : 下野 紘 (타지마 유이치로 : 시모노 히로)
泉 孝介 : 福山 潤 (이즈미 코스케 : 후쿠야마 쥰)
沖 一利 : 佐藤雄大 (오키 카즈토시 : 사토 유다이)
栄口勇人 : 鈴木千尋 (사카에구치 유우토 : 스즈키 치히로)
巣山尚治 : 保村 真 (스야마 쇼지 : 야스무라 마코토)
水谷文貴 : 角 研一郎 (미즈타니 후미키 : 스미 켄이치로)
西広辰太郎 : 木村良平 (니시히로 신타로 : 키무라 료헤이)
百枝まりあ : 早水リサ (모모에 마리아 : 하야미즈 리사)
篠岡千代 : 福圓美里 (시노오카 치요 : 후쿠엔 미사토)
榛名元希 : 松風雅也 (하루나 모토키 : 마츠카제 마사야)
河合 和己 : 花輪 英司 (카와이 카즈키 : 하나와 에이지)
高瀨準太 : 杉山 紀彰 (타카세 쥰타 : 스기야마 노리야키)



 

쥬얼케이스에 큥~, 니시우라 마크에 큥~~




그치만 북클릿은 딸랑 한장이라서 아쉽~ ㅋㅋ





아아아아아아~ 움직이는 니시우라 나인!!!! 움직이는 나깡, 나깡, 나깡, 나깡~♡
이벤트시작하는데도 껌 짝짝(?) 씹고 있는 나깡, 미틴다 미쳐~
사회보는 일본방송 아나운서, 하나이(키양) 좋다고 커밍아웃(?) 하다니!! ㅋㅋ
키양옵화 빠숑도 죽이고, 스즈키상 어쩜 빠마머리 생머리로 바꾸니 더욱 귀엽잖아!!!
날개쨩한테까지 괴롭혀지는 시모노군 ㅋㅋㅋ
흐흠.. 쥰쥰, 마냥 어렸던 쥰쥰도 날개쨩등이 있으니 이젠 형이구나 ㅋㅋ
시원시원한 하야미즈 리사상 눈화도 각꼬이이~ 후쿠엔 미사토상은 첨 보는데 귀엽고~






멋대로이고 시건방짐(?);;이 하늘을 찌르는 나깡!! ㅋㅋㅋ
그런 나깡의 시니컬한 면이 조냉 좋은걸~  어떡해 ~~♡♡~~
헤에~ 나깡 떡대랑 어울리지 않게, 고소공포증+밀실공포증+폐소공포증까지 있구나, ㅋㅋ
나깡을 납치해서 옥상의 어두운 밀실에 가둬놓고
안겐군과 결혼할 수 있게 해주면 풀어주지~라고 협박해야쥐, 쿠쿠쿠












캡틴 키양 각꼬이이~~

그런 캡틴에게 찬물뿌리는 나깡 ㅋㅋㅋ
나깡 : 캡틴 이것 DVD에 수록되니까, 아후레코때처럼 실패하지 않도록 해요~


나마 아후레코 영상으로 계속....








Posted by 재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