おおきく振りかぶって~オレらの夏は終わらない~
크게 휘두르며 ~우리들의 여름은 끝나지않아~



生アフレコ~もしアノ人がアノ役だったら~
나마아후레코 ~만약 저 사람이 저 역이었다면~
중에서,




나깡 이벤트에서 보여준 완성본도 좋지만 애니에서의 아베도 무척 좋았는걸~♡






쥰쥰과 키양버젼, 오오오오~ 괜찮은걸~
뒤에서 나깡 키양옵화가 연기할때 살짝 긴장하는것 같은데.. ㅋㅋㅋ
쥰쥰의 에헤~에헤~ 애드립 캡숑 귀여웠삼,  게다가 미하시의 으힉~ 까정.. 죤나 귀여웠삼






오!! 쥰쥰의 아베역 졸래 각꼬이이~ 나깡 긴장할라~
다메삐~ 시모노버젼은 촐랑되는 미하시.. ㅋㅋㅋ







본편에서도 졸래 욲낀 시모노군의 오나니하는것 잊었어~~!!!
쿡쿡쿡, 나마아후레코로 보니 더욱 모에~







씨니컬 나깡이!!!! 떡대 나깡이!!!
북흐러워하면서 입가리며 나오는 모습에 뿅갸링~♡♡~
어머머멋! 떡대 나깡도 북흐러워할때가 있구나 ㅋㅋㅋㅋ

나깡 아후레코할때마다 한쪽귀를 막고 하는 쿠세까정!!! 조냉 모에모에~





스즈키상과 야스무라상의 아베 미하시 버젼

나깡 : 좀처럼 보기 힘든 야스무라상의 2번째 연기가..
야스무라상 : 너따위 죽어버렷!! 넌 죽었으면 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겜할때도 왠지 이럴것 같은 두사람. ㅋㅋㅋㅋㅋ
근데 야스무라상 올해 나깡의 목표는 '죽지않아~'이라구요~

야스무라상의 뜨어억~ 애드립에 푸하하하하~
엉망이야(だいなしだよ!)라는 스즈키상의 꾸짖음에 금방 수그러드는 야스무라상 ㅋㅋ






특전영상, 배터리 신혼부부가 첫날밤에 대해(←틀려!!)  코멘트하려하는데
시샘하면서 신혼부부 나깡과 날개쨩 사이를 방해하며 지나가는 옵화들에 ㅋㅋㅋ







Posted by 재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