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크로스F ○※△ 12화중에서,
7월 27일에 있는 마크로스 슈퍼라이브 란카 리 데뷰 WITH 쉐릴 놈의 공연에서
잘하면 카미양옵화 노래하고 나깡 춤추는것 볼 수 있을지도 ㅋㅋㅋ
조냉 가고 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나깡이 이로지로에 빵빵한 슴가 좋아하는 거유파라는 사실
새삼스러울것도 없다눈..(..) ㅠㅠㅠㅠㅠㅠㅠ
어차피 이뇬과는 먼나라 이야기 이젠 달관해서 흥흥흥~ ㅋㅋㅋㅋ




나깡 : 핸들네임 메구상입니다
         메구미를 닮았으나, 빈유(貧乳)

카미양 : 세~봉~~

나깡 : 저는 탤런트 메구미상과 많이 닮았다고 합니다만
       모두 저의 슴가부분을 보고 유감인듯한 표정을 보입니다
       카미야상 나카무라상은 거유(巨乳)파입니까? 빈유파입니까?
       게다가 더욱 슬픈건, 저는 이름조차 메구미입니다

카미양 : 오호~ 무례한 얘기네~~~

나깡 : "메구미"입니다~ 라고 말하면
       모두 에? 아------------
 
카미양 : 아-------- 이렇게 되는구나.. 너, 저질이구나!!!!

나깡 : 내가 아냐!!

카미양 : 아아, 그렇지.. 그건그렇고 거유파입니까? 빈유파입니까?

나깡 : 저는 말이죠.. 뭐 그렇지요~ 아시다시피 거유파입니다~

카미양 : 아~ 나카무라상 유감이군요~

나깡 : 유감입니까?

카미양 : 유감이지요~ 메구미상을 적으로 돌리고 있는거에요, 댁은!

나깡 : 그런가.. 아니 그런건 아닌데..

카미양 : 에헤헤, 지금에 와서 변명 한다한들 늦었어~

나깡 : 에.. 뭐라 말하면 좋을까요.. 새로운 얘기일지도 모르겠습니다만

카미양 : 새로운 얘기? !#$%&&*&*

나깡 : 관둘까요?

카미양 : 응, 관둬~

나깡 : 옙~

카미양 : 저는, 모름지기 모두 사랑합니다.

나깡 : 이녀석~!!

카미양 : 정말이지.. 크고 작건 관계없어 나카무라군!!

나깡 : 슴가면 만사 옥케인거야?

카미양 : 슴가이기만 하면 관계없어요! 슴가는 쵝오니까!

나깡 : 그렇군! 오늘 카미야군과 기분좋은 술자리를 가질 수 있을 것 같다

카미양 : 그렇지?

=======================================================================================================







나깡 : '친구의 생일을 위해 선물을 준비했으나,
        생일파티에 초대받지 못했다'

카미양 : 세봉~

나깡 : 친구가 얼마전에 '아~ 이것 좋아 보인다'라고 한것을
       몰래 선물용으로 구입해,
       생일날 건네주며 놀래켜주려고 계획했었는데
       생일파티에 부르지 않아서 저는 풀이 죽고말았습니다..
       내년이 있잖아~ 그치~?!

카미양 : 하하하하하하~

나깡 : 암튼.. 이번주는 이런사연일까나..

카미양 : 생일파티 말이지.. 초대받는 것이야?
            우선... 당췌 그런것 하는겨?

나깡 : 나이에 따라 다르겠지만, 덧붙여 이분은 22살입니다.

카미양 : 아.. 그럼 안부르지.. (그 나이면) 안하게 되지.. 대체로..
            나카무라군은 생일파티라든지 하니? 해볼까?

나깡 : 했어, 올해는 했었어

카미양 : 아, 그랬었지.. 불고기 먹었었지
          그렇지.. 그리고 이런저런 것들을 받았었지
          여기선 얘기할 수 없는 것을 받았었지?

나깡 : 여기선 얘기할 수 없는 거라니.. 오해 사니까.. 그건..
      장난감 입니다만.. 저기.. 마크로스랑은 그다지
      관계없는 장난감이라서... 저기.. 그겁니다..
      이건 완전히 시모네타로 오해받는 분위기니까 그만해!
         (생일때 건담 프라모델 받은것 세상이 다 알어 ㅋㅋㅋ)

카미양 : 아니예요.. 그런건 아니니까요~




=======================================================================================================






키미와 나니토 키스오 스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깡 정말 대박~


나깡 : 저도 몇번 들었습니다만.. 트라이앵글러의 첫부분...
       君は誰とキスをする?(키미와 다레토 키스오스루?)
      誰(다레)의 부분이 저는 何(나니)로 들려서요..

카미양 : 에? 그렇게 안들리는데..

메구미 : 키미와~

나깡 : 나니토 키스오 스루? 로 들려서...
       뭔가라니.. 사람이 아닌건가.. 싶어서.. 으하하하

카미양 : 하하하하

나깡 : 아마 아후로상도 저랑 같은 타입의 사람일거에요.
         좀 건성으로 곡을 듣는 거에요.

메구미 : 저기.. 제대로 들어주세요!

나깡 : 그렇지요.. (건성으로 듣는것) 예의 없는 짓이지요..

메구미 : 좋은 노래 많이 있으니까요

나깡 : 예.. 좀더 착실히 노래를 듣자고 생각했습니다.

카미양 : 나카무라군, 지금것 좀 욱겼어
        '키미와 나니토 키스오 스루?' 라니.. ㅋㅋ

나깡 : 아니.. 혼자 그렇게 생각하면서 그럴거라고 믿으면서
        문득 가사의 의미를 생각해봤었어요
        뭔가라니.. 아니잖아..라고 생각해서..
        가사를 보기 전이었거든요

카미양 : 뭐랑 키스할래? 라니.. !#$%^%^*%&*?

나깡 : 귀로만 들어서 잘못 들은 모양이에요

카미양 : 잘못 들었다고 생각해~

나깡 : 예.. 죄송함다.. 이상입니다

메구미 : 이런...

나깡 : 보내드린, 마크로스 욱끼지마~~!
         금주는 나카시마 메구미, 사랑 기억하고 있나요?를 들려드리면서 끝마치겠습니다..


=======================================================================================================







나깡의 냥냥~ 냥냥 니하오냥~ 보고 싶어라 >◇<


메구미 : 실은..

나깡 : 2회 공연 합니다

카미양 : 에에~~? 1회 공연이 아닌거야?

나깡 : 1일 2회 공연

카미양 : 진짜?

나깡 : 낮, 밤 입니다

메구미 : 에.. 그렇습니다.. 추가공연입니다

나깡 : 밤공연은 꽤나... 늦은 시간이랄까.. 상당히 늦은 시간으로...

메구미 : 예..

나깡 : 아~ 하고 말았습니다.. 듣고선...

메구미 : 에? 왜요?

나깡 : 그래서 아까..

카미양 : 2회 해야하는거야?.. 이것...

나깡 : 냥냥~? 냥냥~ 정말 하게된다면 2회 해야하는 거에요

메구미 : 냥냥 흉내 틀렸어요~

나깡 : 좀 틀렸어?! 하하하

카미양 : ??가 아니고?

나깡 : ??가 아니에요... 그다지..

카미양 : 말도안돼~ 2회나 하는거야!! 체력은 있을까나..

나깡 : 그런데 덧붙여서 2회 공연한다는건
       우타히메들의 목이 걱정되잖아요
       
카미양 : 그렇지

나깡 : 혹시 2번째 공연째 목소리가 안나올 경우..
       카미야상이.. 카미야상이 노래합니다.

카미양 : 내가?

나깡 : 그런 얘기를 아까 결정했습니다.

카미양 : 정말 결정된 거야?

나깡 : 그러니까 일단..

메구미 : !%^&*!#$%&?

카미양 : 듣지 못했어, 우리 매니저 듣지 못했어!!

나깡 : 저는 샤무(?)와 같이 댄스 포지션으로

메구미 : 그래요, 그래.. 메인댄서~

카미양 : 그건 !#$%^&*? 잘부탁해~
             워째 넌 뚱한 표정이냐?!!!
             난 몰라~ 라는듯한 표정이야~! 이짜슥~

나깡 : 그러니까, 암튼 만약의 경우를 대비해
        다이아몬드 크레바스 정도는
        가사를 기억하고 있는게 좋을것 같군요

메구미 : 그렇군요~ 저의 행간비행(星間飛行)도 부디..

카미양 : 행간비행? 그거 좋은 노래지...

나깡 : 그리고 당근송이라든지.. 이런저런..

카미양 : 당근...에...

메구미 : 꼭!!

나깡 : 일단 한개 받았으니까.. 냥냥 프로 OST 아까.. 아까가 아니라 꽤 전에..
          받지 않았습니까.. 그걸 듣고 외워두면 될것 같군요

카미양 : 외워두겠지만...

메구미 : 아, 그리고 제가 춤도 갈켜드리므로, 꼭...

카미양 : 알겠어!

나깡 : 옙! 여러분 1/2분의 마크로스 파이터즈 파이어볼 콜렉션 시리즈 1도
          절찬 발매중이므로 편의점에 들려 구입해 주세요~

메구미 : 잘 부탁드립니다~

나깡 : 오늘방송은 여기까지.. 진행은 사오토메 알토역의 나카무라 유이치랑

메구미 : 란카 리 역의 나카시마 메구미랑

카미양 : 미하엘 브란역의 카미야 히로시였습니다

모두 :  다음주에 또 만나요~

카미양 : 이 방송은 카도카와 서점, 플라잉도그, 산쿄, 반다이비쥬얼,
             야마토의 제공으로 보내드렸습니다~





Posted by 재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