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우아니메디아,
마크로스 F  특집




스칼렛하고 묶음배송했드만, 이제야 온 뒷북 성우아니메디아 ㅋㅋ
스칼렛 소설인줄 알았드만 받아보니 코믹이다;;;;






포스터, 제대로 펼쳐지지 않아서 걍 나깡 얼굴만 ㅋㅋ
근데 표정 왤케 온화하니~ 지대 뿅가링~♡,.♡







나깡와 나니토!!!!! 키스오 스루~ ㅋㅋㅋㅋㅋㅋ










오웃! 한판 붙어보자는 폼인데~






엔도상과 메구미상을 옆에 끼고 있어서 그런지
워째 표정이 평소같지 않아, 나깡 ㅋㅋㅋ




↓ 그외 옵화들



미유군과 마몰군
솜털 뾰숑뾰숑했던 미유군도 이젠 어엿한 대학생, ㅎㅎ
마몰이는 요새 하두 잘나가서 이 눈화 따라가기가 벅차단다 ㅋㅋㅋ





아시아 쵝오 성우 카미양과 오노디 ㅋㅋㅋ




미키신과 오오오오, 이 얼마만에 뵙는 우에다상이신가욤 +◇+





성우 인포 첫페이지에 나깡!!






12인의 야사시이 코로시야의 나깡~




바라만 봐도 흐믓 ^_^~





하악하악, 사이가 엉아... 조냉 각꼬이이~



 



리에 누나, 이 무슨 모에 시츄에이숀이랍니까 ♡◇♡




BGM : 星間飛行, 中島 愛 (행간비행, 나카시마 메구미)







Posted by 재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