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NRODEO First LIVE TOUR 2008
"RODEO DELIGHT"


Vocal : KISHOW
Guitar : e-ZUKA
Drums : Ichiro "VAL" Nagai
Bass : Isamu Takita
Mainpulator : Hideki Miyamoto





오사카, 나고야, 도쿄 찍고~ 다음은 한국내한 옥케이?!!!!!
그랑로데오의 첫 투어공연



 

키양옵화 일본에서만 놀기에는 너무 아깝..(..)

제발 오사카, 나고야, 도쿄만 찍지 말고 전세계 투어를!!!!
키양옵화 뱅기 무서워서 전세계가 다메라면, 아시아.. 아니 한국투어만이라도 어케 좀!!!!!!!!
그전에 이뇬 올해 어케든 그랑로데오 투어 공연 보러 일본 가야할텐데..





오프닝 & Heaven
오디오코멘터리 수록도 큰일이었었군요, ㅋㅋㅋ
아무리 핸펀을 매너모드로 했다고 해도 그렇지요, 키양옵화~





Delight Song,
키양옵화랑 함께 따라 부르다 보면 기분 좋아지는 이 노래,
이뇬 참 좋아한다. ^___^
오디오코멘터리에서 이이즈카상의 키양옵화 모네마네(?) ㅋㅋㅋ





Rain Beat,
아아아아아~ 우우우우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뇬두 로데오걸~~ I·G·P·X~!!!!!!!!






사이코!!!!!! 쵝오!!!! I·G·P·X~!!!!!!!!!!!!







우하하하하하, 그 유명한 키양옵화의 고스로리 ㅋㅋㅋㅋ
오매~ 각선미 각선미 죽이는뎁쑈 ㅋㅋㅋㅋㅋ





Posted by 재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