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 콜렉션 홈피에 갔다가 scarlet 레포트와 인터뷰 보고 뿜었다 ㅋㅋㅋ
이뇬, 이 결혼 반대라구~!!!
근데 나깡은 왜 실실 웃는거냐고 ㅋㅋㅋㅋ
나깡에 대한 오랜짝사랑에 소원성취했으니 정작 웃어야 할 사람은 스기탁후잖아?!
스기탁후 근데 왜 표정이 그런겨.. 나깡 옆이라 조냉 긴장한겨?!


 

나깡과 스기탁후의 표정이 반대가 되야 정상 아님감?! ㅋㅋㅋㅋ
스칼렛 원작 읽으면서 문득 든 생각, 톨밍옵화의 역활을 야스못쨩이 했으면
진짜 리얼인데 ㅋㅋㅋㅋㅋ



 

나깡이 입은 옷, 왠지 작년에 모잡지에서 본듯한 옷~
아마 해변가에서 혼자 나잡아봐라(?) 했던 사진이었지.. ㅋㅋㅋ


 

이거이거참, 스기탁후 표정을 어케 해석해야 할런지.. ㅋㅋㅋ




 

신부 나깡과 신랑 스기탁후의..가 아니잖아!!!!!
나깡, 왤케 다소곳한 포즈인고야 ㅋㅋㅋㅋ






이뇬, 8월 25일까지 진짜 못기다리겠다
푸하하하하, 미치겠네 +,.+
나깡, 스기탁후 제발 누구든 블로그에 속시원히 말좀 해줘봐봐 ㅋㅋㅋㅋ




Posted by 재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