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모노군과 솜톨 뾰쑝뾰숑한 카지군이 진행하는
파스텔콜렉션의 새로운 라됴 MISTY 듣다가
DEADHEAT 캐스트멘트 나와서 하악하악~ ㅋㅋㅋ
8월 25일 scarlet에 이은 deadshot까지 진짜 햄뽁는 날이다 ㅋㅋㅋ
근데말이지.. 나깡, 야스못쨩보고 히로키군이라고 부기도 하는구나 ㅋㅋㅋㅋ
그래그래, 나깡 댁이 암튼 쨩이야~ ㅋㅋㅋ

 
DEADSHOT, 캐스트코멘트



시모노 : 이쪽에 말이죠..
             DEADSHOT의 나카무라 유이치상과
             야스모토 히로키상으로부터의 코멘트가 도착해 있으므로
             이쪽을 들어주시기 바랍니다.. 자 그럼~


나깡 : 안녕하세요~

야스못 : 안녕하세요~

나깡 : 나카무라 유이치입니다~

야스못 : 야스모토 히로키입니다~

나깡 : 에또, DEADSHOT라는 작품에 출연하게 되었습니다..
         유우토 레닉스라는 역을 제가 연기했습니다요~

야스못 : 응~ 유우토군이구나.. 저는 딕 반포드라는 남자 역을 했단다~

나깡 : 그렇구나~
         에또, 저희들이 지금 마이크 앞에 있는건 말이지..
       DEADSHOT라는 작품을 모르는 여러분에게
      소개하기 위해서란다

야스못 : 이 텐션 잘못되지 않았어?

나깡 : 스타트가 잘못됐으니까~

야스못 :  그렇구나~  꽤나 뼈대가 굵다고~ 스토리가..

나깡 : 에에,.. 그렇습니다.. 지금 히로키군도 말했습니다만...
 
야스못 : 오! 왜그래, 유이치군?

나깡 : 음, 저기..
      이 작품은 굉장히 터프하고 뼈대 굵은 작품이므로,

         상당한 각오를 가지고 들었으면 한다

야스못 : 이 텐션을 믿으면 안돼~

나깡 : 본편은 전혀 다르니까요!

야스못 : 무거운 소재입니다~

나깡 : 그래. 그리고, 이번 작품이 제 3탄이 됩니다

야스못 : 그렇지~

나깡 : 가능한한, 제1탄부터 듣지 않으면 말이죠..

야스못 : 잘 모를거야!

나깡 : 그래.. 넌 누구냐?! 라는 사태가 많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야스못 : 모르는 등장인물이 잇빠이 나옵니다!

나깡 : 에, 고론고로 가능한 (전편을) 듣지 않은 분들은 제1탄부터 들으시고
         지금까지 1,2.. DEADLOCK, DEADHEAT랑은 들었다고! 하는 분은
         DEADSHOT에서 기다리지!

야스못 : 옷! 넌 갑자기 마지막만 그리 다르게..

나깡 : 마지막만 좀 터프한 느낌으로 해봤습니다만..

야스못 : 그치만 그게(터프한 느낌이) 맞아!

나깡 : 옙! 들어주셨으면 합니다~

야스못 : 재미있을 겁니다~

나깡 : 그런고로, DEADSHOT 8월 25일 발매일에 만납시다

야스못짱 : 만나요~




Posted by 재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