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미사마, 정말 감사합니다!!!!!!
나깡을 보러 갈 수 있는 행운을 주셔서 감사함니다!!!
네오안젤리크 단독이벤트 "꿈의 SS석" 담청됐다,
대박감동의 눈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비록 전체 4공연중 토욜공연 한개만 당첨됐지만,
(이뇬 드뎌 네오로망 성지의 SS석에 앉아보는구나 ㅋㅋ )
이제 일욜공연표만 일반판매분에서 구하면 된다!!!
나깡, 지둘려 이뇬이 9월에 요코하마 대 국립대홀로 슝가링 달려갈테니!!! ㅋㅋㅋ


보이스뉴타입, 마크로스 F 특집
좀 많이 늦은감이 있지만 이제라도 특집으로 다뤄주니 맘 푼다
솔직히 뉴타입계열은 건담만 팍팍 미는 느낌이라서 마크로스 특집 내주지 않아
계속 속만 끓고 있었는데, 늦게나마 특집으로 잡아주니 보이스뉴타입 용서해주마(←어이)


 

아니메쥬는 네오안젤리크의 나깡, 히로킹, 미유군이 쏼라쏼라하는 토크시디
부록으로 준다고 해서 당근 구입 ㅋㅋㅋ
보이스 뉴타입 이번호도 조냉대박 만족~


 

빈티지 책자와 책받침 캡숑 좋다 ㅋㅋㅋ


 

루카 쥰쥰, 알토히메 나깡, 바람둥이 카미양(먼산/)





그림이롤세 그림이야, 이런 그림 태어나 첨 보는.. ㅋㅋㅋㅋ


 
 

하악하악, 나깡
이뇬의 홀로모에에 드뎌 빛이 오는구려, ㅋㅋㅋㅋ
댁을 보러 9월에 요코하마로 달려갈 생각에 듀근듀근 환장하겠소~♡



 

기럭지도 긴 나깡~ 꺄아~



베이지색 바지 입은 카미양옵화 조냉 예뿌다~ ♡


 

쥰쥰, 9월에 발매될 오마에라 DVD 조냉 기대하고 있어 ㅋㅋㅋ



 

오즈마땅 오즈마땅, 우리옵화 코니땅이다요~ ㅋㅋㅋ
이번 뉴타입에 실린 옵화 사진 조냉 맘에 들어요
이뇬이 나깡에게 바람난 사이 우리옵화두 바람나셨나.. ㅋㅋ
왤케 더 멋쪄지신고야~



 

옵화,  마눌이 바람났다고 지금 무언의 시위하는거죠? 그쵸?
아이구~ 듀근듀근 ㅋㅋㅋㅋ



 

19살의 메구미쨩(왼쪽), 엔도 아야상이 메구미쨩보다는 언니인걸로 아는데
워째 메구미쨩의 뽀쓰가 아줌씨스러운지..(먼산/)



 

사이가엉아 ㅠㅠㅠㅠㅠㅠㅠ
어케하면 사이가 엉아처럼 멋진 엉아 될 수 있나요? 네에-------




카미양옵화 1위 잡수셨네!!!! ㅋㅋㅋㅋ






Mad about you, toto







Posted by 재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