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로망스 네오 안젤리크 대륙대전 알카디아 카니발
보러가는 주제에!;;; 겜도 애니도, 하지도 보지도 않은 이뇬 ㅋㅋ
출국하기 전까지 애니라도 보자했지만, 그놈의 시간이 없어서 ㅠㅠㅠㅠ
아이쿠 낼모레 출국인데, 어케어케~
네오안젤리크에 대해선 암것도 모르고 가자니 넘 그래서 ㅋㅋㅋ
공식홈에서 캐릭터 이름이라도 알고 가자해서 공식홈 캐릭터란을 보다가
르네 캐릭의 성우보고 헉?!;; 무려 야마구치 카페이상
사.. 사기다;;;;;




15살짜리더만, 물론 야마구치상이 소년전문 목소리라지만
15살은 좀 너무하지 않나;;;;;; 야마구치상이 40 넘은걸로 아는디..
아니 요새 파릇파릇한 아가들이 얼마나 많은데
날개쨩도 있고, 카지군도 있고, 암튼간에 80년대 후반 아가들도 많은데
불혹을 넘긴 분에게 15살짜리 역을 굳이 주는건..(..)





젯트(20살) : 나카무라 유이치
히히, 우리 나깡 캐릭 ^^*
근데 공식홈에선 끝에서 두번째 위치 ㅋㅋㅋㅋ
비중없는 녀석인가 보다, 쩝;;;;







안젤리크(16살) : 엔도 아야상
마크로스 F에서 쉐릴역으로 이뇬 맘 무지 아프게 하는 엔도 아야상~
엔도상도 나마로 볼 생각에 야호~





레인(18살) : 다카하시 히로키
히로킹~ 오우~ 이뇬 나깡보러가는거긴 하지만~
유부남도 예전에 많이 모에했던 기억을 되살려서~ ㅋㅋㅋ





닉스(26살) : 오오카와 토오루
헉 대령님이시네 ^^





제이드(20살) : 오노사카 마사야
오노사카 마사야   밥맛없다 -,.-;




휴우가(22살) : 오노 다이스케
오노디 무대위로 올라오면 (비)웃어줘야쥐~ ㅋㅋㅋㅋ




베르날(30세) : 히라카와 다이스케
헉! 어케 히라니에겐 30살짜리 캐릭 주고,
40이 넘은 오오사카상과 야마구치상에겐 26살과 15살짜리 캐릭이 주어지는거냐 ㅋㅋㅋㅋ





마티어스(28세) : 쿠스노키 타이텐
이분은 잘 모르는 성우분;;;;




에렌프리트(14살) : 이리노 미유
이번 이벤트에서 미유군 얼마나 컸나 봐야쥐 ㅋㅋㅋ





로슈(17세) : 키무라 료헤이
오오후리 이벤트에서 봤던 분이구나~








Posted by 재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