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마크로스F 라됴 24화 들었다. -,.-
오늘 출국하기전에 나깡 목소리 잇빠이 듣고 나가려고~ ㅋㅋ
한동안 좀 많이 바쁘고 정신없었던 것도 있고,
무엇보다도 알토히메가 당췌 쉐릴인지 란카인지 맘을 못잡고 있는게
불만이어서, 마크로스 F에의 몰입도가 좀 떨어지기도 하고 해서
이뇬 몇주동안 시쿤둥하니 듣는둥 마눈둥..
근데 애니 23화에서 알토히메의 본심을 알게되어 심히 좌절한 이뇬
블루레이 디스크는 포기다 ㅠㅠㅠㅠ
그치만 나깡때문에 어떡해해도 알토히메를 미워할 수 없다는것 ㅋㅋ
근데 우리 나깡이 뭐가 고쟈페라는 거야!!!!!
나깡에게 맨날 고쟈페거리는 메구미쨩 미오!!!!!  ㅋㅋㅋㅋ







나깡 : 핸들네임 치즈상입니다~
        "아무래도 신경쓰여서, 고쟈페의 의미를
        모 대형 검색엔진에서 조사해봤습니다.
        그랬더니, 그밖에도 고쟈페의 의미가
        조냉 많이 검색되는 와중에,
        고쟈페 나카무라, 고자페 나카무라 유이치라는 키워드가..
        여러분도 신경쓰였던 것이네요~"

          헤에~~

카미양 : 답은 써있지 않는거야?

나깡 : 써 있지 않네요

메구미 & 카미양 : 하하하하하하하

나깡 : 이건 말이죠.. 저기.. 그런거네요..
        제 이름으로 검색해보면.. 대체적으로
        나카무라 유이치 스기타 토모카즈라는 키워드가
       원세트로 나온다던가..
하는 그런것과 같은 것이네요
        그니까, 나카시마상으로 검색하면
        뭐, 마크로스가 나온다던지,
        부르는 노래가 나온다던지 하겠지요..

메구미 : 옙..고쟈페~

카미양 : 고쟈페~

나깡 : 고쟈페로 검색하면, 고쟈페라고 한다면 나카무라다!라는...

메구미 : 굉장해요~

나깡 : 월드 와이드하군요~

카미양 : 잘 알고있네~ 고쟈페~

메구미 : 여러분, 정말 고맙습니다!

나깡 : 월드 와이드 웹에서 전 이미 실체하고 있는거에요!

메구미 : 굉장해~ 굉장해~ 굉장해요~

나깡 : 이것 혹시 나로 검색해도 고쟈페가 붙어있을까나?

카미양 : 붙어있을까?

메구미 : 아하하하하하

나깡 : 집에 가서 좀 확인해 봐야겠네요

카미양 : 확인해 보는게 좋을거야~
          정말 그거인거야, 내가 초딩때 선생님이 말이지
          초딩 1학년때 선생이 말이지.. 화나면
           "고쟈페"라고 했었어

나깡 : 정말로?

카미양 : 응.. 화날때마다..

나깡 : 이런 고쟈페가!!

메구미 : 이것 정말이에요.. 울집 할머니두 자주..

카미양 : 어린애한테 고쟈페라니 무슨 의미인건지.. 생각하곤 했었는데..

나깡 : 으응.. 화낼때 쓰는 말이구나..

카미양 : 흐으으음..  몰라..

나깡 : 에? 잘 몰라.. 잘 모르는구나..
        그럼 이만 끝낼까?

카미양 : 그치.. 메구미쨩~

메구미 : 네에~

나깡 : 보내드린 마크로스 팩스는 이쪽의 주소로
          이번주는 쉐릴 놈 스타링 메인, 노던 크로스를
          들려드리면서 마치겠습니다~






야후에서 고쟈페로 검색하면 ㅋㅋㅋㅋ

 


 


나깡 어케해, 나깡이름으로 검색해도 고쟈페가 붙어있어 ㅋㅋㅋㅋ



출국전, 크게 한번 뒤집어져라 웃었다
나깡, 이뇬 오늘밤 출국해~
기다려줘, 요코하마의 성지에서 ㅋㅋㅋㅋ
じゃ、行って来ます!!! ^_^*~









Posted by 재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