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안젤리크 대륙제전 알카디아 카니발



팜플렛 표지


 



우리 나깡~♡ 비쇼넨 시절의 꽃미모를 찾아가고 있다능~ ㅋㅋ




뉘집 도련님이 일케 잘생겼는지.. 완소훈남~♡,.♡
외동아들 나깡, 어머님과 아버님의 연세가 70이 넘었다고 모 라디오에서 들은 적이 있는데
지금 나깡이 28살이니까, 늦둥이였던것 같다능..
나깡 부모님께 이렇게 잘난 아들 낳아주셔서 이뇬 조냉 감사드립니다.
나이 많은 부모님 걱정하면서 오래오래 사셨으면 좋겠다고 별똥별에게 소원을 빌고 싶다고 했던 우리 나깡은 효심도 강한 바른 사나이~
네오 안제 이벤트에서도, 각꼬이이~ 카와이이~ 매력덩어리였던 나깡, 사랑한다!!!! ㅋㅋ




엔도 아야상. 네오로망스 성지에 남성팬들을 불러들인 장본인!! ㅋㅋ




히로킹,  오랜만에(?) 유부남의 정말 멋진 모습 봤다능~ㅋㅋ



오오카와상, 살아있는 리얼 신사!!!!




오노사카상. 이사람 생각보다 많이 날뛰지 않아서 다행..(..)
뭐 오도방정 나데는건 여전했지만




오노디. 이벤트때 신은 실버색 구두 정말 잊지 못해 ㅋㅋㅋ



카페이상. 이뇬 좀 많이 웃었습니다!
이 복장에 폭탄맞은 아후로 파마머리 하고 등장하실땐
정말 40대 아줌마인줄 알았어욤 ㅋㅋㅋㅋ



한떨기 어여뿐 히라니 공주님
이벤트때도 어쩜 그리 예뿌신지.. 보는 이뇬이 다 황홀했다니까요~




쿠스노상. ㅋㅋㅋㅋ
교단장 빔!!!!!! 잊지 못합니다!!! 절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년 청년이 되다. 미유군 인기짱이었다능! ㅋㅋ




료헤이균, 네오로망이 배출한 다크호스 ㅋㅋㅋ
진짜 깜찍하고 귀엽고 애교 만땅의 귀염둥이




우리 나깡 사마 보이스 카드 ㅋㅋ
이것 구입하기 위해 오피셜 굿즈2 코너의 줄을 찾아 가는데
줄이 한참 길어서 어디까 끝인지 알지 못해 스탭진에게 도움을 청했다
외국인이라고 하니까, 혹시 한국인이냐고 묻던 스탭 아저씨
그렇다고 하니까, 한국에서 와주셔서 감사하다고 하셨다.
그리고 혼자 왔냐고 질문해 주셔서 그렇다고 대답했더니
정말 정말 감사하다고 말씀하시면서 스탭아저씨가 끝줄까지 이뇬을 데리고 가주셨다능 ^^
내 차례가 되길 기다리는 동안 판매현황에 완매 글짜를 붙이는 스탭을 보고
이뇬 깜짝 놀라, 벌써 완매냐고 물었더니 그렇다고!
다른 캐릭들은 아직 멀쩡한데, 나깡의 젯트 캐릭만 일찌감치 완매되어
하늘을 찌르는 나깡의 인기를 실감하기도 전에
아니, 그럼 난 구입 못하는거쟎아!! 순간 눈물 핑 돌면서
자리에 주저않아 울어버렸는데... 
이뇬이 우니깐 스탭분들이 오셔서, 와 그러냐고 묻고
난 한국에서 왔는데 오늘 이것 못사가면 어케 하냐고.. 엉엉 울고
정말 정말 죄송하다고 하는 스탭진들
완매 된 상황이 그들 잘못이 아닌데도. 내가 엉엉 울어버리니까
안절부절 못하고.. 그런데도 더더 조냉 울어버리는 이뇬
정말 나이값 못하고 어린애 마냥 엉엉 주저않아 울고 있는데
아까 이뇬에게 끝줄까지 안내해주신 아저씨가 오셔서는
혹시 필요한게 젯트의 보이스 카드냐고 묻는데, 그렇다고 하니까
보이스 카드는 아직 있다고.. 에? 완매 표시는 그럼 뭐냐고 했더니
보이스카드 매진이 아니라, 뭐였드라.. 갑자기 생각이 안나는 암튼 다른것이 매진된거라고
에? 그럼 살 수 있냐고 했더니.. 그렇다고
이미 판매줄에서 벗어나 이뇬, 다시 줄 서기가 까마득한 상황에서
아저씨가 이뇬의 데리고 판매대 사이드로 가서 다른 스탭진에게
젯트 보이스 카드 이 손님에게 드리라고! 말씀해주셔셔 겟할 수 있었다능..
아저씨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__)
젯트 보이스 카드 들고 조냉 좋아 울다가말고 헤벌레~ 하는 이뇬에게 
다른거 더 필요한것 없냐고 물어도 봐주셨던  고마운 스탭 아저씨
덕분에 나깡 사마 목소리 들으면서 조냉 황홀해 하고 있습니다. 하악하악~





Posted by 재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