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로망스 네오안젤리크 대륙제전 알카디아 카니발
20일 토요일 낮 공연 후기(나깡~♡위주;;)


공연전 주의사항 및 안내사항을 나깡과 오노사카상이 했다.
공연전부터 이뇬 나깡 목소리에 이미 황홀경 넋이 나가버리고~~~
토욜 오전 공연의 이뇬 자석은 SS석 23열 41번, 정중앙자리의 바로 왼쪽 자리여서 흐믓~
(근데 밤공연 자리가 더 좋았다능~  14열 정중앙!! ㅋㅋ)



20일 공연후의 옵화들  
사진출처 : 야마구치상의 블로그
낮공연과 밤공연의 의상도 조금씩 다르셨슴.
첫날 낮공연의 복장들은 팜플렛과 같은 의상들이었으므로,
궁금하신 분은 팜플렛 포스팅 참조하삼.



오프닝 라이브
무대 커튼이 올라가고, 왠 망토 차림의 옵화들 등장에 이뇬 캐 폭소 ㅋㅋㅋ
네오안제 이런 분위기 인거구나 ㅋㅋㅋ
이름하여 오브헌터라 불리는 4명의 옵화들
레인역의 히로킹이 먼저 등장하고 제이드역의 오노사카상, 휴가역의 오노디, 그리고 닉스역의 오오카와상이 녹차색 망토를 입고 쨔잔~ 히로킹 유부남은 무려 자신의 캐릭터와 같은 머리색으로 물들이기도. 게다가 사전공연정보에 의하면 옵화들 공중부양한다고 해서, 과연 누가 할까 싶었는데. 와이어타고 공중을 나는 옵화는 다름아닌 히로킹!!! ㅋㅋㅋ
총들고 탕탕탕 하면서 멋진 폼들을 연출하는 히로킹을 보면서,
이뇬,  유부남 애쓰시오!!! 박수박수 환호를~★

이어진 오프닝 라이부는 오브헌터 옵화들의 JOY TO THE WORLD
오프닝라이브에 이어 캐릭터 전원이 순서대로 등장하면서 오프닝 멘트를 날리고
야마구치 카페이상 등장할때 이뇬 캐 뒤집어지지 않을 수가 없으니
머리와 복장이.. 머리와 복장이.. 머리와 복장이.. 무려 아줌씨스러운!!! ㅋㅋㅋ
야마구치상 담으로 등장한 히라니 "이번엔 내가 지킨다! 너는 내게 소중한 오죠상이니까" 라는 멘트를 날려 회장은 그야말로 히라니옵화 모에 환호의 바다로~~
미유군은 대학생의 풋풋하고 상큼한 냄새를 풍풍 풍기며 등장해 회장의 츠자들 난리난리 나고 담으로 등장한 우리 나깡!!!!!  이뇬 나깡 보는 순간 정줄 놓아 버렸다 ㅠㅠㅠ
흰 와이셔츠에 넥타이 하고 정장바지를 입은 우리 나깡의 각꼬이이한 모습에
정줄 놓지 않으려 애썼지만 나도모르게 눈물콧물침물 흘리며 그순간부터는
오로지 나깡만을 해바라기마냥 쳐다보며,
다른 옵화들은 이미 아웃오브 안중
근데. 나깡에게 혼이 날라가 정줄 놓는 바람에 나깡이 뭐라 했는지 기억이 안난다 ㅠㅠㅠ
암튼 나깡 네오안제에서 비중있는 쥔공도 아닌데, 솔직히 내가 본 3번의 공연에서 나깡에게 향한 츠자들의 함성이 제일 컸으며 정말 대단했다.
(게다가 나깡 캐릭 젯트의 뭐드라.. 젤 먼저 회장에서 동날정도로!)
나깡 담으로 등장한 로슈역의 키무라 료헤이, 무려 빨간 와이셔츠를 입고 나온 이 사람이 이렇게 귀엽고 인기 많은줄 첨 알았다
오오후리 이벤트땐, 그다지 비중없어서 조용하드만, 네오안제에선 료헤이군
아주 방방 날았으며 그 모습에 츠자들은 환장하고,
앞으로 크게 성장할 아이돌..이 아닌 청년돌(?);;; 인것이었다 ㅋㅋ
암튼 이번 네오안제에서 크게 주목받은 성우를 뽑으라면 나깡과 료헤이군이라고 주저없이 대답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등장한 안젤리크역의 엔도 아야상은 리얼 안제 그 자체
어쩜 그리 예뿌고 카와이이~뽀쑤를 작렬날리시는지~ 이뇬은 이미 엔도상의 포로~
네오로망 이벤트의 특징상 여자팬들이 대부분이지만, 엔도상의 남성팬들도 많이 와서 놀래부렸다능!


낭독극 Arcadia's Another Story ∼로슈∼
엔도상, 오오카와상, 미유군, 나깡, 료헤이군이 나와서 미니드라마를 연기
내용은 로슈가 안제를 좋아하는다는 내용이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것보다도 우리 나깡!!!!! 미유군과 함께 등장. 등장할때 무려 미유군의
바로 뒤에서 딱 달라붙어서 등장해, 이뇬은 물론 회장 츠자들 난리난리 초난리!!!!

미유야 이뇬 네가 그리 부러울수가 없었단다 ㅋㅋㅋㅋ
나깡 캐릭이 과묵해서; 대사가 그리 많지 않았지만, 미유군의 명령에
了解しました!라고 대답하는 나깡의 조냉 멋진 목소리에 이뇬은 꼬르르륵~


SONG「裏路地 It's so free」/木村 良平(ロシュ)

낭독극에 이은, 로슈역의 키무라 료헤이군의 라이부
아주 기냥 회장 츠자들을 귀여운 료헤이군이 접수했삼.. ㅋㅋㅋ

료헤이군의 라이부에 이어 네오안제 스페셜 PSP 겜 선전할때
회장에 퍼져나가는 우리 나깡의 목소리, 정말 조냉 각꼬이이~
풀보이스 겜이라 사고 싶지만 PSP가 없다능 ㅠㅠㅠ
닌텐똥도 사야하고 PSP도 사야하고, 돈도 없는 이뇬 어찌해야 하냐 ㅠㅠㅠ
플스2를 팔아버릴까 ㅜㅜㅜ


웹 라디오 네오안젤리크 Abyss 출장판
히라니와 오노디가 퍼스널리티를 맞고 있는 네오안제 라디오 출장판이 시작되고
팬들이 보낸 고민상담 코너인데, 쿠스노키상에게 고민없냐고 오노디가 물었다
"아후레코중에, K페이상이라든지, O노사카라든지가.. 아~라고 말한다면서 쓸데없이 말을 걸어온다"라고 말하자 이를 받아치는 히로킹 "예.. 저도 같은 고민을 가지고 있어요.."라고 해서 회장은 폭소바다가 되었다 ㅋㅋㅋ
그거에 대한 해결책을 오노디가 내놓길 헤드셋을 전부 씌우면 쓸데없는 것을 말할 수 없으니까, 두명에게 쓸데없는 말하지 못하도록 할 수 있는 방지책으로 아후레코 레코딩중에 헤드셋을 무리해서라도 씌어라! 라고 해서 ㅋㅋㅋ 진짜 이벤트 중에서 야마구치상과 오노사카상은 가만 있질 않고 나데는데.. 정신없었다

본격적인 청취자들로부터의 고민해결코너,
언제나 교복만 입고 있어서 사복 고르는 법을 모른다며 옵화들에 어떻게 의상을 고르냐는 질문의 엽서를 히라니가 소개하면서 히코킹에게 묻자, 히로킹왈 " L.5가 없다"고 하면서 L은 조금 작고 LL은 조금 크고 해서 사이즈가 맞는게 있으면 바로 산다고. 이어 료헤이 군에게도 질문.. "마음에 들면 사버리고, 친구가 고른거라도 자신쪽이 어울린다고 생각하면 받아버린다""지금 입고 있는 의상은 아니지만, 다른 의상도 친구에게서 받은 놈"이라고 말하는 료헤이군에게 우리 나깡이 "오늘 여기에 가지고 온 여행가방도 친구거죠?"라고 물었더니 "빌렸왔어요. (친구에게) 이거 좀 빌릴게? 라고 말하고선.."라고 대답했다. 그리고 팬의 고민에 대한 답으로 "오노사카상에게 받아라!"라고 외쳐 이뇬 힉껍했다능!~
오노사카가 입었던 옷은 거져줘도 안입어!! ㅋㅋㅋ

이어서 "제이드처럼 에이프런을 한 모습이 어울리려면 어케해야 하냐"는 두번째 고민엽서에 히라니께서 캐스트 여러분은 요리합니까? 라면서 우리 나깡에게 먼저 질문..
나깡왈 "저의 집에는 가스렌지가 없습니다. 가스렌지 위에는 만화가 놓여 있어요"라고 말하는걸 듣고
이뇬은 속으로 나깡 얼렁 스기탁후랑 결혼해버렷!!!!!
밥해주는 사람 찾는다고 대놓고 광고하지 말고!!!!!라고 외쳤다 ㅋㅋㅋ


네오안젤리크 대륙제전 Special 드라마 안젤리크

DVD의 특전영상으로 수록된 에피소드의 일부분을 나마로 연기하는 코너
만약 이 캐릭을 저 캐릭이 연기한다면.. 이라는 역활바꾸기 나마아후레코도 이어서 연기.
여기서는 닉스와 마티어스 역을 바꿔서 연기
딴건 잘 기억안나고 쿠스노키상의 교단장 빔~!!! 발사에 환장하게 웃었다능~
난중에 DVD로 발매되어 보면 알겠지만 이분 후덕하니 참 잼있는 분이셨다능 ㅋㅋ


낭독극 Arcadia's Another Story ∼휴우가∼
히로킹, 오노디, 야마구치상, 료헤이군, 히라니, 미유군이 나와 연기
여기서도 히로킹 날라다녔다능 ㅋㅋㅋ


SONG「月映の夜想曲」/小野 大輔(ヒュウガ)
휴우가 낭독극 담으로 오노디 작렬 노래 ㅋㅋㅋ
근데 이뇬은 나깡 생각에 오로지, 가득차 기억이 안난다능 ㅋㅋㅋ


Sweet Message 코너
히라니, 히로킹, 쿠스노키상이 차례로 스위트 메세지 날리시니
회장의 츠자들 그야말로 뿅가링~ㅋㅋ


라이브 코너
「PROUD YOU」/小野 大輔・平川 大輔(*HB*《ヒューベル》)
「SHE’S MY GIRL」/高橋 広樹(レイン)、大川 透(ニクス)
「La Vie en Rose~ばら色の奇跡~」/入野 自由(エレンフリート)、木村 良平(ロシュ)

듀엣곡들의 연속이었다
오노디와 히라니의 프라우드 유를 선두로 히로킹, 오오사카상의 쉬즈 마이 걸
풋풋한 미유군과 깜찍이 료헤이군의 라비앙로즈까정!
(이때 이뇬 소변이 딥따 마려서 화장실 갔다 왔다, 공연 시작하자마자부터 오줌 마렸었는데 나깡에게서 한시도 눈을 땔 수 없다는 생각에 참고 있다가, 도저히 참을 수 없어서 ㅋㅋㅋ 옵화들 노래할땐 츠자들도 함께 모두 일어나 노래하고 춤주고 팬라이트 흔들어 되므로, 내가 뛰어 나가도 방해 되지 않을 것 같아 잽싸게 뛰어갔다올때 스탭진들이 잽싸게 문도 열어주고 해서 열라 캄샤했다눙)
근데 라이앙로즈.. 내가 3공연 연속 봤는데, 매번 다 불렀다능!
마지막 날 밤공연 셋 리스트도 확인해보니.. 이 노래 또 불렀다능!!
아니 네오안제는 대놓고 이 둘을(미유+료헤이) 미는것인가!!!! ㅋㅋㅋ

라이브 코너가 끝나고 이어진 엔딩..
헉! 벌써 엔딩이란 말인가!!! 우리 나깡이 그다지 활약하지도 않았는뎅!!!!
아쉬움에 어쩔 줄 모르고 ㅠㅠㅠ
그러나 한명씩 등장하는 옵화들은 안제에게 달콤한 메세지들을 날려주셨으나 ㅠㅠㅠㅠ
이뇬 닥대가리의 한계인지라 히라니, 미유군, 나깡 메시지밖에 생각이 안남;;;
히라니는 무려 "우리들의 집으로 돌아가자"라고 해서 난리 난리 초난리!!! ㅋㅋ
미유군 " 카니발도 이제 곧 마지막입니까.. 그다지 쓸쓸하진 않아요!"라며 무려 츤데레틱하니 튕겨서 회장은 모에함성으로 또 가득했다 ㅋㅋ
나깡은 "너의 미소가 메모리에 각인되었다. 소거불능이다"라며
조냉 각꼬이이 코에로 말해 나깡 모에 츠자들 모두 혼이 날라갔다능 ㅋㅋㅋ
진짜 이때 회장 츠자들의 캬아아아아~ 하는 함성이 조냉 작살 엄청나서
나깡 인기 진짜 실감했다능~


엔딩

료헤이군부터 멘트시작. 벌써 끝나서 아쉽다는 뭐 그런말들을 날렸고.
담으로 나깡, 나깡이 무대위에 서 있던 자리가 내가 앉아 있던 ss석의 통로 사이였다
내가 몸을 좀 통로쪽으로 쪼옥 빼고 나깡을 뚜러져라 쳐다보니
나깡도 이쪽을 쳐다봐주는데 ♡,.♡
아이구 이뇬 혼자 자의식 과잉에 빠져서는 나깡이 나만 쳐다보는거야~
홀로 망상 캐삽질하며 얼굴 빨개지고 북흐러워서
나깡 제대로 쳐다보지도 못하고 ㅋㅋㅋㅋ 이뇬 캐븅신 삽질을 얼마나 했던지 ㅋㅋ




나깡이 정말 오늘 네오로망스 이벤트는 처음이라고 하자
츠자들 잘했다는등 환호하자 고맙다고 바로 화답하는 나깡.
5000여명의 안제들 사이에 서게 된거라면서 감사했다고.. 말할때
이뇬 어케해..ㅠㅠㅠ 이뇬은 안제 아니거든,  흑둥이이거든 ㅋㅋㅋ
(웃는 이모티콘 쓰고 있지만 웃어도 웃는게 아냐 이뇬은 흑 ㅠㅠㅠㅠ)

미유군은 자신은 평소 츤츤하지 않건만, 계속 츤츤츤 연기하느라 좀 힘들었다나 뭐라나 ㅋㅋ
근데 미유야, 어쩜 그리도 츤츤한 캐릭과 잘 어울리냐~

나머지 분들은 머라 말씀하셨는지 자세히 기억나지 않고, 이런 닥대가리!!
실은 계속 나깡 바라보느라고 정줄놓고 있어서!!
다만 쿠스노키상의 엔딩멘트때의 교단장 빔은 또렷이 기억하고 있슴 ㅋㅋㅋ
이분 진짜 어케 좀 해주세요!!!!! 넘 욱끼셨어!!!
DVD 발매되면 다시보면서 조냉 배잡고 또 웃을 수 있을듯 ㅋㅋㅋ



앙코르 「궤적∼the brilliant days」
네오안제단독이벤트 공식 송(?) ㅋㅋㅋ
나깡 솔로파트가 많아서 정말 햄뽁았다
그나, 이땐 회장에서 나깡과 눈 마추치고나서  이미 혼이 하늘로 승천해서 정줄 놓고 엉엉엉 눈에선 눈물이 코에선 콧물이 입에서 침물이 멈추지 않고 있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느새 캐스팅 모두가 부른 노래도 끝나고 커튼이 내려오는 가운데,
우리 나깡 끝까지 팬들을 위해 몸을 구부르며 커튼뒤로 손을 흔들어 주었다능. 하흑~ㅠㅠ
커튼이 무대위를 다 덮을때까지 이뇬도 나깡의 실루엣 조금이라도 더 눈에 찍어 넣을라고 조냉 뚜러져라 보면서.. 아쉽지만 낮공연의 끝을 받아들였다


20일 밤공연 후기로 계속....



 

Posted by 재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