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로망스 네오안젤리크 대륙제전 알카디아 카니발
화환 풍경들 (모에하는 몇몇 옵화들 것만 찍었다능..;;)


요코하마 파시피코 국립대홀의 성지 로비 한쪽에 마련된 PSP 네오안제 스페셜
이뇬에겐 오직 나깡의 젯트밖에 보이지 않았다능..(..)




회장에서 가장 많이 보였던 화환이 나깡것 같다능.
우리 나깡 진짜 조냉 인기 많아 큰일이라능~ ㅋㅋㅋ 워낙 많아서 다 찍는것도 귀찮고;;;
몇개만 좀 찍어 봤다능..(..)

↓ 나깡에게 온 화환들 ^^*








↓ 나깡 다음으로 많이 보였던 오노디에게 온 화환들, 역시 몇개만..(..);







↓ 히라니 공주님;;;에게 온 화환들


↓ 엔도 아야상의 것도 있었다능..(..)




로비의 네오안제 메인 장식물, 세이소학원때보다는 못하다는 느낌 ㅋㅋㅋ


회장 밖에선 코스프레가 한참이었지만, 네오안제 캐릭터들에겐 별 관심없어서;;
나깡 캐릭의 젯트역을 하신분이 딱 눈에 들어와 이 팀만 찍었다능..(..)


↓ 나깡 캐릭 젯트것 완매됬다는 표시에 보이스카드도 완매된 걸로 잘못봐서
한바탕 울구불구 난리친것 생각하믄.. ㅋㅋㅋ








Posted by 재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