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마베라 마지막편, 다봤다
키양와 코니땅의 바이얼린 레슨 코너가 빠져서 조냉 많이 섭섭
이번엔 마몰이도 있겠다, 마몰이도 비올라 레슨 함 시켜주길 바랬건만 ㅠ,.ㅠ
그치만 키양의 무서버 놀이기구 시리즈(?)는 조냉 잼났다능 ㅋㅋ
돈에이 프라마베라 앙코르 내놔도 욕안할테니까, 이걸로 끝내지 말아줘잉 ㅠㅠㅠㅠ



 

여러분도 다함께 팁톱쉑~, 안무는 마몰군 ㅋㅋㅋ
팔과 목은 싱크로하고, 손의 각도에 유의하면서 유산소 운동이 되는 팁톱쉑~
자 모두함게 따라해봅시다 ㅋㅋㅋ




팁톡쉑~ 리듬체조(?) 단체버젼 ㅋㅋㅋ






대관람차가 무서버 ㅋㅋ
키양옵화 심정 이뇬도 충분히 이해해욤. 이뇬두 대관람차만 타면 손발이 오그라들고 (먼산/)
그와중에 언더 요코하마 블루 스카이 버젼의 월삼이의 메세지 따봉 ㅋㅋㅋ
이토켄의 엉덩이를 밀치며 여기 앉으라고 할때, 옙~ 이뇬 당장 달려가 앉고 싶었삼 ㅋㅋ
츠치우라의 메세지를 낭독하며 키양옵화 손잡는 이토켄상,
츤츤이 월삼이의 손을 즈긋이 잡고 분위기 잡으려 해도
얼어붙은 키양은 분위길 조져버리고 ㅋㅋ
촬영때 상황에 의해 츠치가 메세지를 고백하는 상대가
당초의 예정과 바껴있다는 친절한(?) 돈에이의 자막에 ㅋㅋㅋ





갤럭시가 조냉 무서버

멀미할것 같다고 절규하는 아티스트 키양 ㅋㅋ 보는 이뇬은 왤케 즐겁지~ ㅋㅋㅋㅋ
근데, 락커답게 비명도 남달라요~ ㅎㅎ






키양, 축사망 ㅋㅋㅋㅋ






오옷!! 리얼 츠치우라가 있었다니!!
요코하마F 마리노즈의 선수라는데, 이제 20살이라고!
어릴때 피아노를 배웠고 (부모님의 권유로 ㅋㅋ)
지금은 프로축구선수의 길을 가고 있는!
오오오오오, 잘하면 실사판 코르다 나오겠군 ㅋㅋㅋ





우치다상, 이뇬 남자가 이렇게 예뿌게 먹는 모습 첨 보삼 ㅋㅋ

작년에 모토마치에 갔을때 코르다에서 소개하는 케익점의 케익들 보면서
너무 비싸 군침만 흘렸다능 ㅠㅠ
용량상 3개 드시는것만 편집해 올렸는데, 이 뒤로 홍차 소개하시고
더 맛있는 케익들 마구 잡수시는 우치다상, 혼자만 햄뽁으시지 말고 좀 나눠주삼 ㅠㅠ







혼자만 여권있는 키시옹을 왕따시키는 우리옵화 코니땅의 살스러움에 ㅋㅋㅋ
부르조아틱하다는둥, 외국 애새끼 같다는둥 ㅋㅋㅋ
쥰쥰이 제안한 이즈는 이뇬도 함 가보고 싶다.
이즈의 끝내주는 노텐부로에서 밤하늘의 별을 쳐다보며 때 좀 밀어보고 싶다능 ㅎ,.ㅎ






Posted by 재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