謎の新ユニットSTA☆MENアワー エガヲ

수수께끼 신 유닛 STA☆MEN 아워 에가오



출연 :
諏訪部順一 (스와베 쥰이치)
岸尾だいすけ (키시오 다이스케)
鈴村健一 (스즈무라 켄이치)
高橋広樹 (다카하시 히로키)
鳥海浩輔 (토리우미 쿄스케)
保村真 (야스무라 마코토)
吉野裕行 (요시로 히로유키)



스타멘 약발도 이젠 다했나보다, 조냉 잼없었다 -,.-

DVD 플레이어에 걸어놓구 15분 정도 보고 너무 지루해서 잠들었다능 ㅠㅠ
결국 다 보지도 않고 디스크 꺼내서 봉인해버렸다
그것도 그렇고, ZAI를 더이상 나깡이 하지 않는 것도 섭섭하기 이를테없..(..)
제3회 성우어워즈의 강력한 남우주연상 후보로까지 거론되는 나깡이기에
시그마세븐에서도 이젠 나깡보호(?)에 전력을 다하고 있을테니..
어쩜 ZAI는 못할지도 모르겠다는 예상은 했지만 ㅠㅠ
ZAI를 더이상 나깡이 안한다는 사실만으로도 스타멘에게 짜게 식는중(퍿!)

스타멘은 대자연 리후레슈~때가 젤루 잼있었던것 같다
소리마치에 이어 에가오, 솔직히 조냉 잼없어서
소리마치랑 에가오는 DVD 중고시장에 내다 팔아버릴까 조냉 고민중;;;
스타멘 옵화들아, 고만들 생쑈하고 대자연~때처럼 놀아줘 ㅠㅠ
안그럼 담부턴 DVD 안살거에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덧,
제3회 성우어워드의 웹투표도 시작되어서 (진즉에) 투표했는뎅
이뇬이야 당근, 남우주연상에 나깡을 적어 넣었다능~ ㅋㅋㅋ
2회 어워드에서 신인상에 날개쨩만 타고 나깡없어서 조냉 분노했었는데
이번에 남우주연상 타라고 일부러 뺀듯 하다 ㅋㅋㅋㅋㅋ (이뇬 맘대로 해석~ㅋㅋ)
암튼 클라나드, 마크로스F에서 열연한 우리 나깡 이번에 꼭 남우주연상 타야한다
안그럼 성우어워드 테러할테당!!!! -,.-;;;;



Posted by 재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