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쟈페 나카무라에 이어
우리 나깡 이젠 니코동 찌질이들땜시
나카무라 유이치 나카시마 메구미,
나카지마 메구미 나카무라 유이치 교제발각
이라는 꼬리표까지 붙었다능 ㅠㅠ
니코동 찌질이들 왜그러니!! 정말!!
마크로스F 라됴는 라됴로 끝내자구!!!!!! ㅋㅋㅋ





마크로스 F 라됴 듣다보면, 메구미상이 맨날 우리 나깡
못잡아먹어(?) 안달인데, 그게 말이지 여자의 감으로 듣어보면
메구미상이 우리 나깡 짝사랑 하고 있는건 아닌가 싶은게.. ㅋㅋ
메구미상이 일부러 카미양이랑 짝짝궁 하는것도
괜시리 우리 나깡에게 나름 질투(?)같은걸 유발시키려고
하는것 같은게 종종 느껴진다능 ㅋㅋㅋ
그러면서 나깡 조냉 싫어하는 척 하는데
메구미 애야, 제발 좀 그러지마라
이뇬, 다른 눈화들과 나깡이 스캔들 나는건 용납해도
메구미 너랑 나는건 진짜 반대다 (-,.-)

아무래도, 나깡을 빨리 시집 장가 보내던지 해야지..(..)
뭐 망상속에서는 야스못쨩에게 벌써 시집보내고도 남았지만 ㅋㅋㅋ
스기탁후야 미안, 이뇬은 요리잘하는 야스못쨩이 더 듬직하니
우리 나깡 시집보내도 야스못쨩이 잘 챙겨 먹여줄것 같아
이뇬 맘을 놓을 수 있을것 같아서리 ㅋㅋㅋ

음, 망상은 일단 접어두고.


우선
나깡이 선호하는 여성의 조건부터 따져보자면
첫번째, 이로지로여야 한다
두번째, 빵빵한 옷빠이여야 한다
세번째, 맘도 이로지로여야 한다 ㅋㅋ

+

나깡은 이야사레바 와카모토 9~10회에 게스트로 출연해서
자신은 같은 직업에 종사하는 사람이 일의 어려움도 알지 않을까 싶다라고
뭐, 직접적으로 성우랑 결혼하겠다고 말한건 아니지만
워쨨든 동종업계의 여자랑 결혼하는게 낫지 않겠냐고 했으니까.


나깡의 바람에 부합하는 신부감으로 이뇬이 평소 점찍어 놓은 성우 눈화들






첫번째 후보, 엔도 아야
80년 2월 17일생

 80년 2월 20일생의 나깡과 3일차이의 생일 ㅋㅋ
나깡이 3일밖에 차이 안나니까 우리 결혼하자고
마크로스F 라됴에서 발언한 적도 있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갠적으로 이뇬이 가장 모에하는 눈화 ♡,.♡
단, 이로지로에선 조금 밀림 ㅜㅜ
슴가도 그다지 빵빵하지 않으나
나깡의 결혼하자 발언으로 밀고 나갈 수 있는 파워를 지닌 눈화 ㅋㅋㅋ
진짜 둘이 결혼했으면 좋겠다능





두번째 후보, 미즈키 나나
80년 1월 21일생



이로지로 최강!!!
게다가 둘째가라면 서러워할 나나빠인 나깡 ㅋㅋㅋ
그치만 결정적으로 너무 빈약한 슴가 ㅠㅠㅠ




그리고 또한가지 걸리는것은
최근 나나쨩과 사쿠뿅이 사귄다는 소문이 들려서 ㅠㅠㅠ
나깡, 그냥 나나빠의 팬으로서 만족하길 바래 (퍿!)







세번째 후보, 노토 마미코
80년 2월 6일생


단아하고 지적인 이미지의 노토상
옷빠이는 나깡 기준치에 달하는지 여부는 잘모르겠지만;;;
이로지로에 맘도 착한 노토상
참한 노토상이라면 우리 나깡 빨리 결혼해도 될것 같아서리 >▽<
단, 노토상빠인 카키의 견제를 견더야 한다능 ㅋㅋㅋ





네번째 후보, 다나카 리에
79년 1월 3일생

맘같아서는 두번째 후보로 올리고 싶었지만 ㅠㅠ
나깡이 연상은 다메라고 마크로스 라됴에서 말해서 ㅠㅠㅠ
나깡, 한살차이는 극복할 수 있지 않겠어?!!!
리에쨩은, 이로지로 합격!
옷빠이도 최근 빵빵해져서 합격!
맘도 이로지로 합격!!!
성우계의 여자 스기탁후라서 더더욱 합격!!! ㅋㅋㅋㅋ



이뇬 나깡 모에 팬심으로서야, 나깡이 결혼 안하고
평생 모에 츠자들의 기쁨조;;;;로 살아가면야 좋겠지만서도
성우일이 조냉 힘들고 고되다는 것도 잘 알고 있고
무엇보다고 집에 가스렌지 조차 없어서
맨날 편의점 도시락 사먹을 나깡 생각하면 마음이 아파서,
우리 나깡 잘 챙겨주고 많이 사랑해주는 어여쁜 각시가 나타나,
나깡 많이 챙겨주었으면 좋겠다
그게 이뇬이면 좋겠지만서도;;;;(←야)
(이뇬 진짜 건프라 함께 조립할 수 있는뎅;;;;;)
흑둥이재피는 이로지로도 아니구 ㅠㅠ
옷빠이는 명품평면에, 맘도 이로지로가 아니잖아;;
게다가 나깡이 원하는 같은 직업에 종사하는 사람도 아니니까 ㅠㅠ
입닥치고 포기하지만 ㅜㅜㅜ
부디 우리 나깡이 좋은 사람 만나 결혼하길 카미사마에게 간절히 빌고픈..ㅠㅠ



↓ 짤방






신부후보 번외편;;;;;

유카나
옷빠이 최강!!!!!!!


그러나 75년 1월 6일생


휴~ 다행이다
옷빠이 최강이라서 솔직히 긴장탔는데;;;
연상은 다메라고 나깡이 그랬으므로..(..)





Posted by 재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