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녀자리 센티멘탈한 그이들(?)과 스나이퍼가 대결하문
누가 이길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들은 프라모델같은것 디카로 찍어올릴때 포즈도 잘 잡드만
이뇬은 왤케 찌질하냐 ㅠㅠㅠㅠㅠㅠㅠㅠ



↑ 나깡의 그라함, 유니온플래그 커스텀 버젼과 오버플래그 버전




처녀자리 센티멘탈한ㅋㅋㅋ 오버 플래그



그라함 오버플래그 커스텀


듀나메스, 록온 스토라토스
목표를 저격한다!!!  햄선생따치 나와라!!!!!!!!!!!!!!!!!




미키신옵화 록온형님 꼬멘 ㅠㅠㅠ
이건 뭐 찐따 듀나메스도 아니고, 진짜 이따구로 찍기도 힘들겠다 이뇬아 ㅋㅋㅋ






Posted by 재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