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11월 발매의 에스-잔광- 응모자 전원 서비스,
오리지날 드라마시디랑 노컷프리토크시디
올초 1월까지 응모기간이었는데, 이뇬의 일본친구가 대리응모해 주어서
이제나 저제나 오기만을 지둘렸었다 ㅠㅠ
그치만 사이버페이즈의 사정으로 오리지날 드라마시디 제작이 계속 늦어져서(먼산/)
근데 프리톡 듣다보니, 늦어진게 옵화들의 스케쥴 마추기가 어려웠던건 아닐까 싶은게
특히나 요새 엄청 잘나가시고 조냉 바쁘신 나깡사마!!! ㅋㅋ
계속 카미양옵화가 "요새 조냉 바쁘지?"라고 나깡에게 추긍하던뎅 ㅋㅋㅋㅋ
암튼.. 이제야 발매되어 일본친구가 EMS로 보내주어 이뇬 손에 들어왔다능 ㅠㅠㅠ





에스, 오리지날 드라마시디랑 노컷 프리톡시디랑 인터뷰 페이퍼 ^^
8cm의 프리톡시디 귀엽다 ㅋㅋ


인터뷰 페이퍼에서,
우리옵화 코니땅하구 나깡하구 똥폼잡고 있는게 ㅋㅋㅋㅋ


오리지날 드라마시디가 늦어져 많이 기다린 팬들을 위해
완매기념 스페셜 인터뷰 페이퍼를 첨부했다는 사이버페이즈의 안내문.
조냉 지둘리게 한건 밉지만, 생각치도 못한 인터뷰 페이퍼를 보니 기분 째진다능~ㅋㅋ



에스시리즈도 이걸로 끝 ㅠㅠㅠ
전사시디도 왔겠다, 에스 시리즈나 재감상해야겠다능.










Posted by 재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