냐햐~

옵화모에/잡지&영상 2008. 12. 5. 00:26





↑ 갑자기 끄적이고 싶어서~ 오랜만엔 샤프로 함 그려봤다능 ㅋㅋㅋ
마크로스 F 산토라 냥타마의 알토히메 모습보고 그리긴 했는데,
워째 알토 같지 않다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청난 머리장식(뭐라고 하는지는 모르겠..)을 실은 그리고 싶어 그린건데
A4용지에다 그려서 자리가 없어서는, ㅠㅠㅠ 이럴줄 알았으면 스케치북에 그리는건뎅!
알토히메 그리고나니, 당근스럽게도 나깡이 땡겨서;;;; ㅋㅋㅋㅋㅋ
뉴타입 로망스에 실린, 나깡 모습이나 실컷 보고 자야겠다~~




↓ 뉴타입 로망스 2008 가을호





카미양과 나깡의 투샷, 이 사진 진짜 맘에 든다능~ ♡♡





기사속의 사진, 나깡의 모습 조냉 맘에 들건만, 작은 컷이라서 스캔 떴는뎅
스캐너가 꼴아서 나깡의 알흠다운 미모가 죽는구나 orz
나깡의 저 손모양새.. 이뇬두 늘 저런 손모양새를 하는지라.. 조냉 반가운 ^▽^




나깡, 알토히메처럼  머리좀 길려서 이대로 실사 마크로스F 찍어버리지 그래? ㅋㅋ
스캔이 그지같이 되어서 ㅠㅠ 나깡 진짜 이뿌게 나왔는뎅!



↓ 건달따블오팀



최근 일웹을 들썩이게 했던 마몰이 ㅋㅋ 머리스탈 죽이시는 미키신옵화



간지남 욧찡 ㅋㅋㅋ, 새침때기 카미양~



소레스탈 비잉그;;







Posted by 재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