ネオアンジェリーク 大陸祭典
アルカディアカーニバル

네오안젤리크 대륙제전 알카디아 카니발



출연
高橋広樹 (다카하시 히로키)
大川透 (오오카와 토오루)
小野坂昌也 (오노사카 마사야)
山口勝平(야마구치 카페이)
平川大輔 (히라카와 다이스케)
楠大典 (쿠스노키 타이텐)
入野自由 (이리노 미유)
中村悠一 (나카무라 유이치)
木村良平 (키무라 료헤이)
遠藤綾 (엔도 아야)



↓ 북클릿중,



엔도 아야상과 히로킹,



환하게 웃는 히라니~ ^-^



우리 나깡~♡





↑ 나름 폼잡으며 공중을 나는 히로킹~ ㅋㅋㅋ
   오프닝은 토욜 저녁공연분이 DVD에 실렸는데,
   우리나깡 하얀 슈트에 장갑끼고 그야말로 각꼬이이~ 멋진 등장모습 다시보니
   성지에서 환장했던 기억이 떠올라 눈물짓는 이뇬 ㅋㅋㅋㅋㅋ


근데, 오늘 2시간 좀 넘게 DISC1만 봤는데 보는내내 좀 지루하니 길게 느껴지는게,
그럴 수 밖에 없는것이 DISC1은 토욜의 낮·밤공연 편집분인지라.
토욜공연때는 우리 나깡 활약이 그다지 없어서 ㅠㅠ
이번주는 주말내내 약속있어 볼 시간 안되고
1월 1일에 휴일에 DISC2 봐야겠다능 ㅋㅋㅋㅋ
일욜공연이 실려있을 DISC2에는 나깡 나오는 부분 코에이 DVD 편집하는 양반반께서
많이 자르지 않고 몽땅 다 실어놨으면 좋겠다능~
특히 일욜 낮공연의 나깡 모습 많이 실어났길 빌면서~ ㅋㅋ






Posted by 재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