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안젤리크 대륙제전 알카디아 카니발 DISC1 중,
나깡~♡ 위주의 하일라이트(?) ㅋㅋㅋ










토욜밤공연 라이브 드라마때, 나깡이 미유군 뒤에 딱 달라붙어서는,
회장의 츠자들 난리난니 환장하게 만들었다능 ㅋㅋㅋㅋ
나깡의 펀치도 각꼬이이~♡♡


 


히로킹, 료헤이군, 오노사카에 이어 네오로망 사회자 아즈씨까정 날았다능 ㅋㅋ
사회자 아즈씨가 난건 4공연중 아마도 이뇬이 유일하게 못본 일욜 밤 최종공연인듯.
착지성공했다고 좋아하시긴 ㅋㅋㅋㅋ







네오안제 라디오 출장판,
오노디 제발 그러지 말자 ㅋㅋㅋㅋ 이건 뭐 영구도 아니구;;;
그런 오노디 옆에 히라니~♡가 계시니 다행이라능 ㅋㅋㅋㅋ
근데 입장들할때의 나깡, 또 텐션 혼자 업되서는 캐러와 자기 이름 말하고 ㅋㅋㅋㅋ
료헤이군은 순진하게 따라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회보는 오노디와 히라니도 말씀하셨지만,
이때 입고나온 복장이 모두 팜플렛 촬영할때의 복장들이라며 팜프마츠리~라고.




집에 가스렌지 없다는 나깡, 앞으로 90번만 더하면 100번 채운다 ㅋㅋㅋㅋ





어슬렁어슬렁 나오는 나깡을 뒤에서 허리잡고 미는 료혜이군 ㅋㅋㅋㅋㅋㅋ
빙고게임때,  대놓고 자신의 답 알려주는 오노사카
거기에 3번이라고 나름 귀엽게(?) 답하는 나깡에 ㅋㅋㅋㅋ





빙고게임때 열리지 않는 패널이라고 DVD 화면에 설명이 나왔는데,
나깡은 바이트에 대한 질문지에 답을 내었나보다
우리 나깡이, 했던 적이 있는 알바는? 이라는 질문에 선택지는
1. 규동가계의 점원 2. 햄버거숍의 점원 3. 렌탈비디오숍 점원
이중 답은 햄버거숍 점원
어디 햄버거집이야, 이뇬 나깡 성지 순례다녀올게 알려줘 ㅋㅋㅋㅋㅋ





빙고게임 벌칙으로 빨리 말하기하는 옵화들,
都セレスティザムで新キャラ総出演の新春夕食会
(세이도 세레스티자무데 신캐라 소우슈츠엔노 신슌유우쇼쿠가이)

폭탄 쿠스노키상만 빼고  ㅋㅋㅋㅋ 모두 오오오오옹~




내 메모리에 너의 웃는얼굴이 각인되어 버렸다, 소거불능이다


진짜 황홀하게 각꼬이이~ 나깡~ ♡♡
나마로 보면 조냉 이케맨이라능~ 화면보다는 실물이 백배 천배 더 낫다능!!!
이뇬 마음에 나깡의 각꼬이이 모습이 각인돠어 버렸다, 영원히 소거불능이다~♡








Posted by 재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