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안젤리크 대륙제전 알카디아 카니발,
   DISC2





지난주 시간없어서 다 보지 못한 네오안제 딥디의 디스크2를 보면서
새해에도 역시 나깡~♡ 모에로 시작하는 이뇬 ㅋㅋㅋㅋ




일요일 낮공연의 오프닝과 제트역의 나깡이 주역이었던 라이부 드라마
오프닝땐 이루말할 수 없을 정도로 각꼬이이~♡
나깡의 각꼬이이~모습은 정말 심장에 좋지 않다능 ㅠㅠㅠㅠㅠ





자뻑하는 우리 나깡 ㅋㅋㅋ
노래방의 4명앞(DG5로 추측됨 ㅋㅋ)에서 노래부른게 전부였던 나깡,
4명에서 무려 5000명으로 껑충 뛰어버린 나깡  ㅋㅋㅋ
사요나라 유행어를 만들기도 ㅋㅋㅋㅋ (←언제?;;;;)







일어나세요, 나깡 ㅋㅋㅋ
나깡 망할 오노사카랑 유닛따위 절대 결성하지마라, ㅜㅜㅜㅜㅜㅜㅜㅜ
빙고게임에서 진팀은, 역시 빠르게 말하기 벌칙이 주어졌는데
오오카와상이 먼저 표본을 보여주시고,
토욜공연과 마찬가지로 여전히 폭탄이셨던 쿠스노키상,
이젠 자기직업이 뭔지도 모르겠다고 ㅋㅋㅋㅋ







나깡에게 뿅가링중에도, 어여쁜 히라니에게 하악하악~






이건 이뇬이 보지 못한 마지막 밤공연 인 듯.
나깡 네오로망 자체심의에 걸리는 말을 저리도 서스럼없이 하다니 ㅋㅋㅋ
안제에게 입히고 싶은 드레스에 대해서들 얘기하는데 우리나깡이 말하길, 무려

나깡 : 젯트는.. 젯트는.. 음.. 또.. 역시 안젤리크에게는
         언제나 아름다운 모습으로 있길 바라니까,
         그치만 안제 자체는 이미 이쁘지 않습니까?
         태어난 그대로의 모습이.. 에.. 젯트가 드레스가 되는...


옵화들 : 네오로망!!! 하나둘 네오로망!!!!!!!!!!!
            (자체심의발동 ㅋㅋㅋㅋㅋ)


그리고 라이부드라마에서의 나깡의 욱낀표정들에 ㅋㅋㅋㅋ






나깡 : 나카무라 유이치입니다, 감사합니다. 정말이지 이 4공연이 눈깜작할 사이에 끝나서..
         아직 계속되지 않을까 싶을 정도로.. 정말 일순간이었습니다.
         그렇지만 또 다음달에 네오 안제 온리이벤트를 한다면..

옵화들 : 다음달? 너무 이르지 않아?
            그치만 오브헌터가 힘들겠군요, 춤추는게..

나깡 : 오브헌터는 좀 더 열심해 해주시기 바랍니다.
         빠른 시일내에 또 네오안제로써 이런 이벤트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때에도 또 잘 부탁드립니다

네오안제 온리 이벤트하면 이뇬 또 뱅기타고 슝가링 나깡에게 날라가리오~ㅋㅋㅋ






온리 나깡~♡♡♡♡♡♡






Posted by 재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