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스못쨩, 모못토 토크에서도 가족사랑 조냉 자랑질이시더만
Dear girl stories 신년방송에서 신나라~ 가족애 과시 ㅋㅋ
올해로 33살, 근육질, 안경 캐릭터에 어울리지 않게시리 가정적인 이 남자가
파파 마마 라고 부르는것, 얼마든지 귀엽게 받아들 수 있다구용~ㅋㅋㅋ
그나저나 DG4..가 아닌 DG5!
스기탁후 방송내내 오세치 먹느라 수고 많았어 ㅋㅋㅋ
다음에는 절대 무구치로 있지말고!!!!!!!!!!!!!!!!!!
니코동에서 エア杉田(에어스기타) 태그에 눈물나드라 ㅋㅋ


 
Dear Girl ~Stories~ 91회중,



야스못쨩 : 나이 먹으면서, 파파랑 마마를 엄청 좋아하게 되었어~

카미양 : 아..

나깡 : 알아 알아~

야스못쨩 : 일부러 난, 최근 파파, 마마라고 불러 30세 지나고 나서..!#$%&*&)*^^

오노디 : 그거네. 그니까 중학생때 좀 반항기가 될때 쯤에 '어머님'라고 부르는 것과 같은거네

나깡 : 그렇게 말하지 않는다구~ 말하지 않는다구~
         '어머님'이라고 하지 않는다구~

야스못쨩 : 그치만 '어머니'라고 부르고 싶진 않네

오노디 : 그래그래~

나깡 : 그러니까, '어머님'이라고 부르진 않는다구~!

야스못쨩 : 뭔가 이야기꺼리로 삼는것 같네

오노디 : 이야기꺼리로 삼는거야? 

나깡 : 이야기꺼리 인거야?

오노디 : 이야기꺼리 삼는 것

카미양 : 야스모토군 전에는 어머니, 아버지라고 했어?

야스못쨩 : 아버지한테만.

카미양 : 아버지한테만 그랬구나, 근데 이제와서..

야스못쨩 : 파파, 마마!

나깡 : 누나는?

야스못쨩 : 뭔가.. 뚱땡이라든지..

옵화들 : 아하하하하하

나깡 : 너무해!!!!

오노디 : 설마 설마...

야스못쨩 : 우리누나 놀랄 정도로 살이 쪄서 말이지..

나깡 : 내가 봤을때보다 더 쪘어?

야스못쨩 : 응,  더 쪗어!

나깡 : 아, 그래

카미양 : 야스모토군과 꼭 닮았어?

야스못쨩 : 그래..

나깡 : 완죤.. 엄청 커요, 키가..

야스못쨩 : #$%^& #$%^*(*!#$%^&*%%!$%^&&*

나깡 : 여자 프로레슬러 같은 거야..?

야스못쨩 : (여기있는) 전원을 한방에 날릴거야

나깡 : 거짓말! 농담이지?!

야스못쨩 : 모두 위험하니까 목부터 떨어져나갈테니 조심하라구!

옵화들 : !#%^^**(*(!#$%^&*

나깡 : 굉장해~

야스못쨩 : 마사지사가 되고 나선 팔의 힘이 조냉 쌔졌어!

나깡 : 아. 그래~

카미양 : 야스모토군이 내쪽이 절대 미인이라고..

야스못쨩 : (카미양이) 여장한다면 (내 누나보다) 미인이라고 생각해
          목숨을 건 네타가 되버렸네

카미양 : 정말 심한가보네.. 그건 제처두고!






↓ 짤방



야스못쨩의 히메 ㅋㅋㅋ
무려 야스못쨩의 자리를 차지하고 주무시다니! 조냉 부럽군용~


俺が帰る家を守ってくれる両親。
んで、俺が面倒見れないときに両親をケアしてくれている姉。
小さい頃からずっと優しく俺を黙ってニコニコ応援してくれる婆ちゃん。
ホントに有難う。

あ、俺が姉をプーギー呼ばわりするのは愛ゆえよ(笑)
アイツも俺を筋肉呼ばわりだし(笑)

내가 돌아갈 집을 지켜주는 부모님.
그리고,  내가 돌보지 못할 때 부모님을 돌봐 주고 있는 누나.
어릴때부터 줄곳 상냥하게 나를 잠자코 생글생글 웃으며 응원해주는 할머니.
정말로 고마워요.

아, 내가 누나를 뚱땡이라고 부르는 것은 사랑하기 때문이야(웃음)
누나도 나를 근육이라고 부르고 (웃음)

야스못쨩 일기에서도 빠지않는 가족사랑제일주의
암튼, 이뇬 가족사랑제일주의자가 세상에서 제일 존경스럽고 조타능~ㅋㅋ






Posted by 재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