オリジナルドラマシリーズ「響演」 宝くじ・腕時計
杉田智和・中村悠一

오리지날 드라마 시리즈 「향연」복권 ・손목시계
스기타 토모카즈, 나카무라 유이치


나깡에의 오랜 짝사랑에 보답받은(?) 2008년은,
스기탁후에게 있어 기리기리 기념스러운 해였을지도 ㅋㅋㅋ
scarlet, 러브 루트 제로 캐릭터송에 이어 아니멜로의 오리지날 시디 향연 까정
무려 사랑하는 나깡과 함께, 얼마나 햄뽁았을까!!! ㅋㅋ
그치만 안겐 요우타카 ㅋㅋ 야스못쨩이 늘 나깡 곁에 있으므로!!!!
스기탁후 이대로 방심하면 안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기탁후의 복권편
듣다가 어느새 이뇬도 모르게 잠들어서는 내용은 기억이 잘 안나는데... 슥희 미안;;;
졸면서 듣긴 했어도, 홀애비 스기탁후가 얘기 귀저기 갈고 우유병에 분유타서
먹이고 하던건 가물가물 기억난다능 ㅋㅋ
그 와중에도, 극중에 등장하는 친구 나카무라 유이치에 ㅋㅋㅋㅋ
스기탁후 메세지에서 말하기 나깡과 동일인물 아니라고 우기지만
이 바닥에서 모에하는 츠자들은 다 알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기탁후!!!! 졌다 정말 졌어 ㅋㅋㅋ
스기탁후의 나깡 사랑은 우주제일!!!!!!!!!!!!!!!!!!!!!!!!!!!!!!






나깡의 손목시계편
스기탁후편은 내내 졸면서 들었는데, 나깡편 시작하자마자 졸음 싹 가시고 ㅋㅋ
근데 나깡의 손목시계편 다 듣고 나서 문득 드는 생각이,
나깡, 연애 혹은 결혼하고 싶은거구나!!! ㅋㅋㅋㅋㅋㅋ
시나리오는 작가가 써주긴 했어도 원안은 나깡이 낸거니까
음, 그럼 스기탁후랑 야스못쨩은 어케하지 ㅋㅋㅋㅋ

암튼, 극중 등장하는 여러 인물들을 연기해내는 나깡의 여러 캐러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어서
나깡 모에 츠자로선 더할 나위 없이 햄뽁는 시디, 게중에 오카마틱했던 시계가계주인이
가장 인상에 남는다능, ㅋㅋㅋ 나깡의 오카마틱한 연기에 므흐흐흐흐;;;





나깡 메세지중에서,

실은 말이죠.. 제가 초.중딩 정도 였을때 말이죠..
에.. 수업중.. 한가했었기 때문에.. 수업이니까 한가하지 않았습니다만
개인적으론 한가했기 때문에, 노트 구석에 말이죠..
늘 만화를 그렸어요.. 4컷 만화를..
아세요? 잘 모르시는군요..
그런데 그런걸 그리는걸 선생님에게 들켜서 말이죠..
큰일났다! 라고 생각했는데, 선생님께서
"너 그렇게 그릴려면, 만화노트를 만들렴"라고..
아무렇지 않게, 책을 펴내라 라는 말을 들어서말이죠.
"알겠습니다!"라고 하고선
만화 노트를 만들어서, 그걸 꺼내놓고 수업을 받았습니다만..
그정도로 뭘 만드는 것은 해본적이 있습니다만..
역시.. 뭐랄까.. 보자기를 지나치게 펼쳐서,
캐릭터가  지나치게 많이 나와서 수습할 수 없다든가, 결말이 없다든가
그런 형태가 많지요.
그래서 이번에 1화에 약 5분, 5화 25분 근처에서
마무리를 짓지 않으면 안되는, 설명을 하지 않으면 않되는, 이야기 구조..
역시나 어려웠습니다. 이런 어려운 작업을 말이죠, 스탭진 여러분에게 도움 받아서
정말 좋은 이야기가 되었을까나.. 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  나깡, 요깟따요~~♡
         
         



↓ 짤방,
러브 루트 제로 드라마시디 수록후의
정줄놓은 스기탁후랑 훈훈한 나깡 ㅋㅋㅋ



첨엔 스기탁후 가랭이 사이의 손이 나깡인줄 알고
나깡 왜이래하믄서, 딥따 뿜었는데
자세히 보니 아니었다
뒤에 누군가가 더 있는것 같은데..ㅋㅋㅋ




사랑하는 나깡이 들이대자(???)
정줄 놓아버리고 백안이 되어버린 스기탁후.. ㅋㅋㅋ







 

Posted by 재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