ラブネコ
러브네코



 cast :
矢吹英二 : 中村悠一 (야부키 에이지 : 나카무라 유이치)
ネココ : 武内健 
 (네코코 : 다케우치 켄)
浅倉 : 高橋広樹 (아사쿠라 : 다카하시 히로키)
ミミオ : 下野紘 (미미오 : 시모노 히로)
俊明 : 三宅健太 (토시아키 : 미야타 켄타) 他







이뇬, 우리 나깡~♡을 확실히 인식하기 시작한건
지난 97년에 방영된 오오후리에서의 조냉 각꼬이이 포수, 아베역이었다.
귀에 착착 감기는, 진짜 쿨하게 멋진 쿨보이스에 대박 뽕갸링~♡♡
세키 토시히코상 이후로, 이렇게 멋진 쿨보이스는 첨으로 듣는다 싶었으니까 ㅋㅋ
글고보니 늘 느끼는 거지만 나깡의 쿨보이스랑 큰세키상과는 어디가 목소리가 닮아있다.
 (인터컴은 이걸 놓치지 않고 데드락 시리즈에서
나깡과 큰세키상, 두분을 형제역으로 출연시켜 이뇬을 감동시키기도 ㅋㅋㅋ)
각꼬이이 쿨보이스에 역활마저 츤츤 최강이어서 이뇬, 나깡이 비엘진출하면
제발 각꽁이이 쿨보이스 대박 작렬하는 멋진 세메역을 하길..
조냉 확수고대하며 매일매일 나깡의 비엘데뷔를 지둘리고 있었었다,
드뎌 97년 나깡의 비엘데뷔작(?)이 발표나고, 하악하악~ 조냉 멋진 세메역을 기대했던 이뇬
아베같이 멋진 녀석외에는 생각할 수 없는 이뇬에게,
세메역의 이치죠상을 상대로 우케역으로의 비엘데뷔(?)하는 나깡은,
조냉 충격을 안겨주었다, 진짜 식음을 전폐할 정도였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말도 안돼 말도안돼!!! 를 외치며, 절망적인 맘으로 이치죠상과의 연기한 시디를 듣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땅을 치며 울고불고 하고 싶은 심정이었다
쿨보이스 츤츤이 아베는 온데간데 없고, 나깡의 듣기 거북한 우케고에에.. ㅠㅠㅠㅠ
아니 그 멋지던 아베고에는 오데간고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깡을 우케역으로 캐스팅한 그 비엘시디를 제작한  제작업체(기억이 가물가물한데, 아마도 레이디버그? 였었나..;;) 를 저주하고 싶었었다







그뒤, 나깡의 우케고에에 트라우마를 갖게 된 이뇬, 다시는 나깡 우케는 안듣는다,
절대 세메하기전까지는! 이라고 다짐했었다.
그뒤에 또 러브네코의 발매소식을 접하고 또 대박 절망하는 상황이,
분명 다케켄 캐스팅이 있길래, 이번에는 나깡 세메 확정이다라며, 만세이를 외치던 이뇬!!
근데 아니었다, 세상에 다케켄을 상대로 우케라니.. 이럴수가.. 이럴수가 (- ㅠ -)
쿨보이스의 나깡의 말도안돼는 상황에 이뇬 이 시디는 아에 듣지도 않고 패스했었다
그리고, 나깡의 아베틱한 세메톤을 조냉 갈망하면서... 홀로 독수공방;;;하던중
데드락 시리즈 발표, 캐스팅을 보니.. 야스못쨩과 나깡, 또 절망했다
(그땐 데드락 시리즈의 원작을 읽지 않았던 때라 어떤 역인지 몰랐기때문에)
우케역은 절대 안듣는다 했지만.. 근데 야스못쨩과의 주연이라.. 이것참 어떤 내용인지
무척이나 궁금해 하게 되었고, 결국 인터컴에서 발매된 데드락 시리즈의 대망의 첫편을
듣게 되었다. 허거거걱!!! 데드락 시리즈에서 나깡의 쿨보이스 대박 작렬이었다
게다가 우케인데도, 전혀 여짓것 들었던 그런 우케고에가 아닌, 하악하악~
진짜 각꽁이이~ 쿨보이스에 화르르륵~ 이뇬 나깡에게 캐발려버렸다.
이 데드락 시리즈로, 나깡의 우케고에 트라우마를 극복하고 나선,
그뒤 그토록 기대하던 나깡의 세메역 캐스팅의 시디를 접했지만
어래? 어래래래? 기대했던 것 처럼 세메역이 잘 어울리지 못했다
우케역 할때의 쿨보이스가 세메역할땐 기냥 힘주는 목소리로 밖에 들리 않았다
게다가 무지 어색했다 ㅋㅋㅋㅋㅋ 진짜 어색해서 미치는 줄 알았다. ㅠㅠㅠㅠㅠ
그뒤 나깡의 삽질하는 세메역 몇번 듣고나서는, 허걱 나깡 세메하지말아!! 라고 절규하며
이뇬 나깡의 우케만 조냉 원츄하는 파슨으로 돌아서고 말았다능 얘기가 하고 싶어서
이렇게 주걸거려보능.. (..);;;;;;;






앙증맞고 예쁜 목소리의 다케켄 옵화를 상대로 나깡이 우케역 할줄은 정말이지.. ㅋㅋ
다케켄과의 알콩달콩 츤츤데레데레한 연기 만땅 펼쳐준 이 시디, 캡쑝 모에스럽다능~♡
글고 뒤늦게, 데드락 발매이전에 발매된 나깡 우케역의 시디들은 구입하지 않았던 걸
후회하며 뒤늦게 옛날에 우케한 역까지 다 찾아서 구입하고 있는중
러브네코는 증말이지 우여곡절 끝에 구해서 ㅠㅠㅠㅠㅠㅠ
작년에 네오안제 이벤트갔을때 구입하려고 했으나, 아니메이트와 K-BOOKS에서
이 시디는 이제 절판되서 나오지 않는다고 해서 대박 절망
만다라케에서 중고시디라도 사갈까 했으나, 아니다 나깡주연인데 중고는 안돼야~ㅠㅠ
결국 일옥션 뒤지고, 그와중에 비닐 뜯지 않은 미개봉 신품으로 내놓는 일본 츠자가 있어서
닐리리야~ 맘보야~를 외치며 신품으로 낙찰받은 이뇬, 카미사마 조냉 캼샤캼샤해욤 ㅠㅠ
근데 97년 이시디가 나올땐 환율 850~890원이던 시절인데
환율 1500원대에 것도 일옥션 수수료 송료 등등등 다 더하고 나니
러브네코시디 한장에 110,000원이 넘게 들었다능;;
그래도 신품으로 겟해서 오랜만에 햄 무쟈게 뽀꾸고 또 뽁는 이뇬~

(데드락 이후, 나깡의 우케고에만 조냉 원츄하는 이뇬 지난날 나깡이 우케한다고
쳐다도 안봤던 비엘시디들 찾아보니, 우리나깡 비엘데뷔가 이치죠상이란 연기한게
첨이 아니었었다는 것도 알고 나름 경악(?) ㅋㅋㅋㅋ
抱きしめても怒りませんか?(껴안아도 화내지 않습니까?) 였던가;; 에서
이미 우케로 자랑스럽게 데뷔한 전력이 있었던 나깡,
그때 쥰쥰과 나카이상 커플 다음트랙으로 나왔던 치바상과 드라마에서 참 목소리는
쿨하게 좋다라고 느끼고 이름을 보니 전혀 알지 못하는 성우라서 넘어갔던 기억이..
그때 한자이름을 유심히 안봐서...
늘 스기탁후가 홀로 좋아 죽는 그 나카무라가 이 나깡이었을 줄이야,
아이고 욱껴서, 진짜 돌이켜보면 배꼽빠질라고 한다ㅋㅋ)







다케켄 세메, 나깡 우케도 경악스럽지만
이 커플도 만만치않게 경악스럽게 포복절도 하게 만들었다능 ㅋㅋㅋㅋㅋ
미야켄 지못미 ㅋㅋㅋㅋㅋ 시모노를 상대로, 그리 되시다니. ㅋㅋㅋㅋ






↓ 다케켄과 나깡이 엄청나게 귀여웠던 씬 1 ~♡▽♡~



에이지(나깡) :  이녀석에게 사과하지 않으면 안돼...!!
                      상처받은채라고!
                      오늘도 굉장히 심한 말을 하고, 게다가 나.. 아직
                      제대로 좋아한다고 말도 하지 않았어
                      (버릇없고 건방지고 제멋대로이고 울보이고!
                      바보처럼 날 좋아한다고 계속 반복해서 말하고!
                      '에이지, 정말 좋아해!'
                      그치만 그런점이 사랑스럽고, 미워할 수 없어서
                      앞으로도 계속 내곁에 있을 존재라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될줄 알았더라면, 좀더 상냥하게 대해줄걸)
                      부탁해, 아사쿠라! 도와줘!

아사쿠라(히로킹) : 제길!

에이지(나깡) : 아사쿠라?

아사쿠라(히로킹) : 네코코의 다리 뒤쪽에 밧데리 교환입구가 있습니다.
                             실은 슬슬이지 않을까 싶어서, 새 밧데리를 갖고 다녔어요
                             밧테리 교환 완료.
 
네코코(다케켄) : 냐양~ 에이지 안녕~

에이지(나깡) : 으윽, 헉,  뭐야 이건?

아사쿠라(히로킹) : 근본적으로 네코코의 기동전력을 개조하지 않으면 안돼겠네

에이지(나깡) : 에? 기동전력?

아사쿠라(히로킹) : 그래요, 매번 밧데리 교환을 하면 답답할테죠?
                             그런고로 선생님, 확실히 개조비 갚아주세요!
                             그리고 데이터의 보고도 계속 잘 부탁해욤!

에이지(나깡) : 잠깐 기다려, 보고따윈 하지 않을거야!

아사쿠라(히로킹) : 싫어하는건 알고 있어요. 그치만 하다못해..
                             그정도는 절 위해 해주시지 않으시겠어요?

에이지(나깡) : 아사쿠라... 고맙다..

아사쿠라(히로킹) : 괜찮아요..

네코코(다케켄) : 니양~

에이지(나깡) : 크억, 아파!!! 왜 무는거야?! 크흑..

네코코(다케켄) : 그치만 날 무시하니까! 왜 저녀석하고만 얘기하는거야?

에이지(나깡) : 시끄럿! 간단히 눈을 뜨고!

네코코(다케켄) : 뭐라고, 너무해.. 무슨뜻이야?

에이지(나깡) : 시끄럿!!! 바보네코!  사람맘도 모르고.. 크흑..

네코코(다케켄) : 에? 에이지, 우는거야? 미안해 에이지, 울지마!

에이지(나깡) : 시끄럿, 보지마!

네코코(다케켄) : 싫어, 미워하지마..

에이지(나깡) : 그런 말 하지 않았어! 이 바보네코!

네코코(다케켄) : 그럼 왜?

에이지(나깡) : 난.. 네가.. 좋단말이야!!!!!

네코코(다케켄) : 에이지....! 나도 좋아해!
                         나두 대빵 좋아해!


===================================================================================

↓ 다케켄과 나깡이 엄청나게 귀여웠던 씬 2 ~♡▽♡~




에이지(나깡) : (그리고 그뒤 우리들이 어찌되었냐하믄..)
                      뭐야 넌, 쫄랑쫄랑 따라다니지마! 귀찮아!!

네코코(다케켄) : 그치만, 일하는 중에 말걸면 화내잖아
                         착한아이로 기다렸으니까,..
                         에이지 오늘은 에찌한 것 하게 해줘!

에이지(나깡) : 워째, 그리되는건데!!

네코코(다케켄) : 그치만, 그때부터 에찌도 하지 않고,
                         에이지, 날 싫어하게 되었잖아!

에이지(나깡) : 별로.. 싫어하는게 아닌데..

네코코(다케켄) : 에이지, 귀여워! 오늘이야말로 절대
                        '네코코, 거긴 안돼, 이상해지는것 같아'라고 말하게 할거야!

에이지(나깡) : 누가 그런말을 할까보냐! 떨어져, 바보네코!!!

네코코(다케켄) : 싫어~! 에이지 대빵 좋아해!!

이웃아줌마 : 야부키상!! 벌써 몇번째에요!!! 이웃에 폐라고 말했잖아요!!!

에이지(나깡) : (변함없었다... 그 무렵 로보켄 삼인조는..)

삼인조1 : 모에천사강림계획 제2탄은, 즉, 유부녀!
               '안돼요, 남편이 돌아오고 있어용~' 은 어때?

삼인조2 : 유부녀라... 좋은 울림이다..

아사쿠라(히로킹) : 그치만 남자애로 만들거잖아?
                            너, 동정이나 졸업해라

===================================================================================


 ↓ 다케켄과 나깡이 엄청나게 귀여웠던 씬 3 ~♡▽♡~



네코코(다케켄) : 그치만 에이지, 아무것도 말해주지 않잖아!
                         좋아해 라고 말하는 것도 뽀뽀하자고 말하는 것도
                         맨날 나만 말하고..
                         에찌한 것 해주는지 어쩐지 하는 것으로
                         에이지의 기분 확인할 방법이 없는걸!

에이지(나깡) : (확실히, 그다지 좋아한다고 말하지 않았을지도..)
                      크.. 흠.. 미안했어,

네코코(다케켄) : 그럼, 에이지, '좋아해"라고 말해

에이지(나깡) : 흐.. 흠.. 조.. 좋아해...

네코코(다케켄) : 네코코를 원해, 부탁이야 넣어줘라고 말해!

에이지(나깡) : 뭐시라!!

네코코(다케켄) : 말햇!!!

에이지(나깡) : 크흑.. 제길..!!
                      네..네코코를 원해, 윽.. 부탁이야.. 넣.. 어.. 줘..

네코코(다케켄) : 에헤? 뭐야 전혀 들리지 않아!!!

에이지(나깡) : 크흐흑, 너!! 정말 성격 나쁘구나!!!

네코코(다케켄) : 알았으니까.. 한번 더 말해줘..

에이지(나깡) : 더는 싫어!

네코코(다케켄) : 부탁이야, 에이지.. 날 안심시켜줘.. 응?

에이지(나깡) : 크.. 흑..  네코코... 넣어줘....


그다음은 씬은 자체심의 생략 !#$%%^&&&*(*&^^^%%%%~ ㅋㅋㅋㅋ





Posted by 재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