下野紘&梶裕貴のRadio Misty ~はじめての公開録音編~
시모노 히로 & 카지 유우키의 Radio Misty ~첫 공개녹음편~






下野紘 (시모노 히로), 安元洋貴 (야스모토 히로키), 梶裕貴 (카지 유우키)
 



아마존닛뿡!!! 무려 한달 전전부터 예약해놨는뎅 ㅜㅜ
예상출고일(2월 24일)에서 4일이나 늦게 28일에 출고하는것도 모자라
페덱스마저 중국경유 뱅기로 물건 배송해서능! (이런경우는 첨이다 -,.-)
익스프레스라는 말이 무색하리만큼 무려 3일에 결쳐 배송해주는 짓을!
평소엔 출고후 하루반만에 날라오던 배송을 생각하면 두배의 시간이 걸린!
해외는 무조건 익스프레스밖에 안되믄서! 이러기냐!!!
오랜만에 아마존닛뿡과 페덱스에 대박 절망해보능!
환율땜씨 지르고 싶은것도 다 못지르고 DVD 꼴랑 한개 밖에 주문 못해 서러워 죽갔는데ㅜㅜ
비싼 익스프레스 배송비는 조냉 다 받아 쳐묵고 이러기냐구!! 아마존닛뿡아!! 페덱스야!!





 

야스못쨩, 아니키면 아니키답게 좀 의젓하게 등장해욧!! ㅋㅋㅋㅋㅋ
얼굴엔 장난끼 가득 숨기고선 ㅋㅋㅋㅋ






쵸카와이 폼잡고 사진찍을때
야스못짱이 좀 부들부들 떨면서 찍었다는 시모노군의 얘기에~
하악하악, 꺄아꺄악~ 쌍코피 쥴쥴쥴~>▽<
조냉 모에스러워서 입에 절로 거품물게 되잖아요!!!!!
카지어린이군, 야스못쨩에게 북흐러워하다니~ 라면서 애들이 어른 놀리면 못써요 ㅋㅋ
이뇬이 맴매해줄거야~ ㅋㅋㅋㅋ







야스못쨩, 아니 그다지 강하지 않다는 오른손으로 하겠다고선,
똥심쓰는 아가를 그렇게 단박에 눌러버리면 어케요 ㅋㅋㅋㅋ

야스못쨩 : 상반신 나체가 되는 줄 알았지?
카지 : 바보!!!

하악하악, 그래요~ 이뇬두 야스못쨩이 입고 있는 티 벗고, 미스티를 입는 줄 알고
조냉 엄청 작살나게 기대했다구요 ㅋㅋㅋㅋㅋㅋ
이두박근의 멋진몸매 좀 보여주셔도 되는데..(먼산/)

시모노군이  여러분들에게 이런저런 옹뎅이를 감상하게 해서..라고 말할때
고개 뒤로 젖히고 정말 시원스레 웃는 야스못쨩.. 하악하악~♡♡~
충치 치료로 금니로 뒤덥힌 어금니들땜시 웃을때마다 입가리는 이뇬은
저리도 시원시레 웃는 야스못쨩이 너무너무 부럽다능!!! ㅋㅋㅋ








야스못쨩은 표정 찌그러뜨리는것도 아주 기냥 작렬 예술이야 ㅋㅋㅋㅋ
그나저나 시모노가 캡숑 부럽소!! 야스못쨩이 무려 입에다 넣어줬어, 조냉 부러운고!!
야스못쨩이 입에 넣어주면 이뇬은 썩은과자도 먹을 수 있을것 같다능 ㅋㅋㅋ








그렇죠 시모노군의 느끼함에 야스못쨩 몸이 베베 꼬이시죠? ㅋㅋ
야스못쨩이 진행하던 전격대상과는 차원이 다른, 순수한 애들이 하는 방송이니까..
전격대상 생각만해도 아오~~~~ ㅋㅋㅋㅋ
야스못쨩의 작렬하는 시모네타에 얼마나 많이 절망했던가 ㅋㅋㅋ
그나저나, 시모노군에 이어 카지군까지!!! 조냉 부럽잖아 ㅠㅠㅠ
지독한 냄새가 나든 맵든 야스못쨩이 먹여주는뎅 뭐든 다 먹을 수 있으니
이뇬도 좀 먹여주랑케롱 ㅋㅋ







그렇죠, 애들이 하는 방송인데 알게 뭐에요~ ㅋㅋㅋㅋ
야스못쨩의 전격대상하고는 차원이 다르니까 ㅋㅋㅋ







Posted by 재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