安元洋貴
야스모토 히로키

32번째의 생일 조냉 추카해욤 ~♡♡~


언젠가부터 이뇬의 콧쿠멍 벌렁벌렁
심장쿠멍 홀라당 발라당 듁훈듁훈거리게 하는
안겐 요우타카~ㅋㅋ

그 잘난 몸매 사진집도 좀 내주시고~ ㅋㅋ
이왕이면 나깡하고 듀엣으로 내주면 더욱 조쿠 ㅋㅋ
올한해도 열심히 달려주삼!




늘, 야스못쨩은 변볂한 사진이 없어 포스팅할때 고민하게 한다능
성우그랑프리 2006년도 3월호에서 블리치 기사로 코딱지 사진 찾았다능, ㅋㅋ





블리치때만해도 풋풋하시군요
그럼요, 블리치 소울 소닉때의 그 풋풋하고 시원시원한 웃음!
이뇬, 죽을때까정 못잊어요 ㅋㅋㅋ





가장 최근의 잡지, 보이스뉴타입 30호에
말도많고 탈도 많은 "헤타리아" 기사로 실린 야스못쨩.
잘생긴 야스못쨩의 사진이 왜 이따구야 ㅠㅠㅠ




그래도, 좋아 죽는 이뇬은 헤벌레 콧쿠멍 벌렁벌렁~ ㅋㅋ







 

Posted by 재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