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스못쨩, 생일 포스팅에 쓸 사진 찾기위해 뒤진
성우그랑과 보이스뉴타입 본 김에  다른 옵화들도 포스팅..(..)





성우그랑프리 2006년도 3월호
블러드+팀의 표지사진
캬아~ 이때 블러드+의 인기는 조냉 하늘을 찔렀었었지~
우리옵화 코니땅, 욧찡, 에로베쥰 삼인방의 연기 조냉 각꼬이이~
특히 이뇬 줄곳 안티하던 욧찡의 연기력에 반해
이때부터 안티에서 팬으로 돌아서기도.. ㅋㅋ
그러므로, 블러드+는 여러모로 이뇬에게 의미있는 작품 ㅋㅋ





우리옵화 코니땅의 황홀하게 긴 기럭지~♡




바이얼린이면 바이얼린, 첼로면 첼로
싱크로 만땅 죽이는 우리옵화 코니땅~♡




하악, 정말 블러드+에서 욧찡옵화의 연기력의 재발견이 아니었다면
이뇬 아직까지도 안티하고 있었을지도 모르기에
옵화의 연기력을 간과했드라면.. 라고 생각만 해도 끔찍하다능..(..)
암튼 얼굴이면 얼굴 연기면 연기 인간성이면 인간성
어느것 하나 빠지지 않는 팔방미인 옵화, 욧찡 캬오!!!





에로베쥰 행님의 카리스마야 뭐 두말하면 입아프고~ ㅋㅋㅋ






보이스 뉴타입 30호
쥰쥰, 오노디, 히노상의 흑집사 옵화들이 표지



다시 장발족으로 돌아온 쥰쥰에 ㅋㅋㅋ
제발 머리 잘라줘 ㅠㅠ








그래두 이뿌긴 하다 ㅋㅋ
30넘어도 여전한 꽃미모는 모에츠자의 기뿜~




쥰쥰의 저 예리한 눈빛도 조냉 조쿠~








카미양 옵화, 제3화 성우어워즈 남우주연상 추카요
실은 내심 나캄이 타길 바랬던지라, 좀 옵화에게 섭하기도 하지만..(←어이!!)






키양옵화랑 오카모토양;;;
눈에 익은 키양의 저 청바지 ㅋㅋ





마몰군과 엔도 아야상




어랫 야스무라상 머리 잘 기르고 계시넹~
언제 또 그 빛나는 대머릴 볼 수 있을까나..(..)




나는 자랑스러운 모에츠자들 앞에~ ㅋㅋ






하악, 잘생겼다~ 그저 감탄사밖에 나오지 않는 하타뇽~♡





키양옵화랑 이이즈카상의 그랑로데오~
올초 도쿄 투어 놓친것 두고 두고 후회되네요 ㅠㅠ
내년엔 기필코!! 오잇!!!!!!!!!!!!






Posted by 재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