ラブルートゼロ コイゴコロ咲く花 イベントDVD

러브루트제로 연정을 피우는 꽃 이벤트 DVD




출연
浅川悠(安達八重子役) : 아사카와 유우
柿原徹也(黒江和哉役) : 카키하라 테츠야
杉田智和(湯原光一役) : 스기타 토모카즈
下野紘(ショコラ役) 시모노 히로
菅沼久義(西岡彗) : 스가누마 히사요시
加瀬康之(西岡輝政) : 카세 야세유키
中村悠一(早川大祐) : 나카무라 유이치





헉, 북클릿은 커녕 찌라시 한장 없는,
2장의 디스크만 썰렁하게 넣어진 구성으로, 이러구 7140엔 (통상판가격)
초회한정판은 시모노군과 미야타상이 노래한 시디 껴있던데
나깡이 노래했으면 모를까;;;
별루 시모노군과 미야타상의 노래는 필요없어서, 통상판으로 ㅋㅋ

게다가 디비디 디스크를 잘 고정해놓지 않고
헐렁하게 넣어놔서는 케이스 열자마자
두장의 디스크가 걍 바닥으로 굴러떨어지는 사태까정 -./-
페덱스의 패대기에 이리저리 왔다갔다 했을텐데..
내것만 운나쁘게 이런건지, 아님 전체 다그러는건지..
무쟈게 궁금하다능..(..)
암튼 디비디 오픈케이스 감상은 닝기미 씨댕할!! 이었다능!





↓ DISC1 낮공연부 중에서, 나깡~♡ 스기탁후 중심~ㅋㅋ





오프닝 멘트에서 나깡 옆에서 아주 기냥 좋아 죽는 스기탁후~ ㅋㅋㅋㅋ
시모노군이 인사하래잖아 ㅋㅋㅋㅋ
정신나간 나머지 자기 역명을 말하는 것도 잊은 스기탁후 ㅋㅋㅋ
라이부 드라마에서 스기탁후, 나깡옆에서 듀근듀근 거려서 연기는 제대로 했어? ㅋㅋ



이리보아도 저리보아도 잘생기고 예뿐 나깡이지만,
특히나 45도 각도의 나깡은 정말 이뿌다능~☆
오똑한 콧날과 날카로운 얼굴선 꺅!~ 조냉 이뿌다능~ㅋㅋ



스기탁후 당췌, 평소 많은 여배우에게 찌껼이는 대사가
"쓸모없는 녀석이라 죄송함다"야? ㅋㅋ



시모노 : 그럼, 스기타군 팬여러분을 정말로 매료시키는..
            눈물이 나올정도의.. 그정도로 매료시킬
            멋진 대사를 들어보죠.. 그럼 3,2,1 자 부탁해요~
스기탁후 : (날) 원한다면, 달라붙어 매달려봐
나깡 : 스기타상!!!!!!!!!!!!!! 저기저기.. 그런쪽이 아냐.. 그게 아냐
시모노군 : 여러분은 조냉 대박으로 기뻐하고 있습니다만..
나깡 : 스기타상, 팬들은 좋아하지만서도 그건 말이지, 좀 단계를 뛰어넘언거잖아~






"나.. 널 정말 좋아해.. " 이걸로 부족하단 말이지, 나깡에게선!! ㅋㅋㅋㅋㅋㅋ
글고 스기탁후가 말한 평소 잘 쓰지 않는 목소리란!! 스기만 아는 목소리란!! 당췌!!
에찌한 상상하게 하지 마라 스기탁후야,
이뇬은 절대 스기탁후에게 나깡 못줘, 야스못짱이라면 모를까 ㅋㅋㅋㅋ

유캔이 보내드리는 시모네타 ㅋㅋㅋㅋㅋ
"뭐야, 빨리 말해~ 침대에서 기다릴게~♡" 라니!!!!
근데 나깡, 바스로브입고 와인잔 들면서 거들먹거리는 목소린,
그것 비엘전매특허같았어!!! 어쩜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깡도 나깡이지만, 스기탁후의 표정 ㅋㅋㅋ  어쩔꺼야 ㅋㅋㅋㅋ




나깡 : 앗토 유우마니 스기타 기가 시테네..
         あっとゆうまにスギタ(過ぎた)気がしてね・・・

나깡~ 이건 뭐 스키스기타(好き過ぎた)도 아니구 ㅋㅋㅋㅋㅋ
스기탁후는 나깡이랑 노래부른게 그리 좋으냐~ ㅋㅋㅋㅋ







흐음~ 스기탁후에게 자기 전에 전화했단 말이지, 나깡이...
나깡 가슴에 손을 얹고 야스못쨩에게도 했는지.. 반성해주길 바래 ㅋㅋㅋㅋㅋ



DISC1 조냉 헤벌레하며 봤다~ 하악헉헉~ DISC2도 얼렁 봐야쥐~ㅋㅋ



Posted by 재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