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이 갈수록 시간이 흐를수록 더욱 모에스러워지는 나깡,
지구에서 태어나 정말 다행이랑께롱 ㅋㅋㅋ
우유부단하고 소극적이고 나쁜일들만 기억하고.. 나깡아, 이뇬두 그려~ ㅋㅋㅋ
もうすぐバレンタイン~チョコとチョコレート~
나깡 싱글 내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크로스 라됴 54화중,






카미양 : 마크로스! 옷이 없어서 빨개벗고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나깡 : 나카무라 유이치의 욧~! 나카무라야(屋)~!
       이 세상에 남자로 태어났다한다면,
       무용전(武勇伝) 하나둘쯤 있을거야, 아 있다~
       가부키 연기자 사오토메 알토역을 연기하는 나카무라 유이치의
       소문을 모집해서 그 진상을 이야기하는 나카무라 유이치의
       욧~! 나카무라야(屋)!
       자, 금주의 사연 읽어주세요!


메구미 : 예! 괜찮습니까? 말해버려도?

나깡 : 옙!

메구미 : 나카무라 네임, 전국..

나깡 : 나카무라 네임이구나~

메구미 : 예.. 나카무라네임, 전국 마진 F 상으로 부터입니다..

나깡 : 옙~

메구미 : 나카무라상의 소문을 들었기에, 투고 합니다
          나카무라상은 고딩졸업식 날,  많은 여학생들에게
          단추를 달라고 보채져서, 교복 단추만으로는 수가 모잘라
          몸에 걸치고 있는 것은 모두 주어서 집에 돌아갈 쯤에는
          빤수 한장 차림이었다고 하더군요!

(일본에서는 졸업식때 여학생이 자기가 좋아는 남학생의 교복에 붙어 있는 두번째 단추를 얻으면 결혼할 수 있다는 속설이 있어 졸업식날 지롤들을 하는 덕에 인기 많은 남학생은 교복은 너덜해지기도 함 ㅋㅋ)


나깡 : 아.. 그렇구나~ 근데 어떻게 알고 있는거야, 이걸?
         저기.. 그래그래.. 모두 알고 있는거구나~
         근데 이것 좀 잘못 알고 있네~
         빤수도 없었으니까.

카미양 : 까아~ 그래서 오늘 지금...(빨개벗고 있는거구나 ← 야, 정말인줄 알잖아 ㅋㅋ)

나깡 : 응.. 이야~ 빤수도 없어서..
        그땐 아무것도 없어서 집에 돌아가는게..
        어떻하나.. 택시에 탈까하고 손을 들라치면 위험하니까..
        가방을 들고 있잖아, 반대쪽 손에
..

메구미 : 가방은 주지 않았나보군요?

나깡 : 가방은 주지 않아!

메구미 : 몸에 걸치고 있는 것만

나깡 : 몸에 걸치고 있는 것만 전부 줬으니까..

메구미 : 아, 그러시군요..

나깡 : 그래서  택시에도 탈수 없지.. 전철에도 탈 수 없었지..
          정말 큰일이었었다구..

카미양 : 나카무라!!!

메구미 : 욥!!!!

카미양 : 욥!!! 나카무라~~

나깡 : 옙! 이런식으로 하면 되는건가.. 이런식으로..

카미양 : 이런식입니다~ 계속해서 나카무라 네임,
            알토를 보니까 혼인 신고 여유였습니다~상으로부터 입니다.              
          일전에 근처 슈퍼에서 나카무라상이 정육코너에서
         학생복을 입고  카레노래를 부르고 있는 걸 목격했습니다.
         내용은 잘 기억하지 못합니다만.. 배~배~배고프당~ 라든지
         쵸코랑 쵸콜렛~라든지.. 뭔가 맛있는 걸 노래하고 있었습니다.
         역시 원래 가부키 연기자로서,  사람들 앞에서
         뭔가를 하는것에 대한 주저가 없어서 멋졌어요~

나깡 : 저기.. 난 가부키 연기자가 아니야~
          부정은 하지만.. 알토가 말이지..
          나카무라상.. 그래그래 들켰다..

카미양 : 덧붙여.. 이것 어떤 멜로디입니까?
             배~배~배고파~와 쵸코랑 쵸콜렛?

나깡 : 배~배~배고팡~ 노래했었던가? 이건 노래하지 않았던것 같아
        
카미양 : 그건 노래하지 않았구나

메구미 : 그럼 뭘 노래했습니까?

나깡 : 쵸코랑 쵸콜렛...

카미양 : 쵸코랑 쵸콜렛 노래했구나~ 좀.. 저기 쵸코랑 쵸콜렛만 불러주지 않겠어?

메구미 : 괜찮으시겠어요?

나깡 : 조금만이다..

         좀 있음 발렌타인~ 쵸코랑 쵸콜렛~

카미양 : 나카무라~!! 욥!!!

나깡 : 카미야군.. 좀.. 멈추게 하는건 이르다구~
       카미야군 (내가 노래부르는게 ) 그렇게 듣기 괴로웠나?

카미양 : 쿠하하하하하하하~

메구미 : 자~ 카레노래인데.. 발렌타인 같은... 분위기가 되어버렸네요

나깡 : 그렇네..

카미양 : 쿠하하하하하하~

나깡 : 그럼, 다음주엔 어떤 비화가 튀어나올지.. 부디 기대하시길~
          이상, 나카무라 유이치의 요~ 나카무라야~ 였습니다~




나깡의 이름 유우이치로  사행시 ㅋㅋ





나깡 : 자기소개틱으로?

카미양 : 그래~ 유(ゆ) 유우이치의 !

나깡 :  우유부단 (ゆうじゅうふだん[優柔不断])

메구미 : 우유부단~

나깡 : 우(う)!  소극적이고  (うしろむき[後ろ向き]で)

카미양 : 소극적이고~

나깡 : 이(い)! 나쁜 일만 기억하고 (嫌なことだけ覚えてる)

카미양 : 나빴던 일만 기억하고!

나깡 : 치(ち)! 휴~
   지구에서 태어나 다행이려나.. (地球に生まれて良かったかな)

메구미 : 아하하하

나깡 : 옙.. 다 했습니다~

카미양 : 이런식입니다~






 

Posted by 재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