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크로스 F 라됴 59화중,
흐흠~ 나깡 요조숙녀학교 나왔단 말이지,
그래서 "고끼겡요~" 인사하면서 다녔구나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역시 친구따라 강남간다드만, 스기탁후 따라서  여장하면서 노는구나
메효랑, 란카만 하지 말고 쉐릴도 해보길 바래 ㅋㅋㅋㅋㅋ






메구미: 나카무라야 네임 유키무라상으로부터 입니다.
        나카무라상은 여성에게 인사할때, "고기껭요~"라고 말하는 것 같더군요
        나카무라상은 조금 숫되서, 긴장을 감추기 위해 그리말하는 것 같더군요.


나깡 : 그렇군요, "고끼겡요~" 그래그래..
       제가.. (다니던 학교는) 요조숙녀학교여서
      (인사할땐) 고끼겡요~라고 했어
      "아, 고기겡요~"라고 인사합니다.  뭐 그런 이유입니다.
       (제가) 좀 숫됩니다.. 나카무라야~

카미양 : 나카무라야~

나깡 : 나카무라야~~~

카미양 : 감사합니다~ 효고현에 살고 있는 쥬노쉬상으로부터 받았습니다.

나깡 : 예~ 안녕하세요~

카미양 : 나카무라상의 어머니에게 들은 얘기입니다만

나깡 : 미치코로부터?

카미양 : 나카무라상은 어린시절부터 귀여운 어린소녀의
         목소리를 내는게 특기였다고 들었습니다.
         지금도 그 특기가 건재하신지요?

        
        
나깡 : 하아~~

메구미 : 그러셨군요....

카미양 : 밋쨩에게 들었데.

나깡 : 미치코가 말했구나, 그것. 그치만 뭐.. 변성했으니까 말이지.

카미양 : !#$%^^&&*

나깡 : 누가 그래? 미치코가 그래?

카미양 : 우리집 전화로..

나깡 : 어째 미치코랑 (네가) 얘기하는건데?
       나의 미치코라구! 내 미치코이고 하고
       우리아부지의 정분인 미치코이기도 하다구!
      (미치코랑 얘기하는것) 그만둬!


카미양 : 잘지내니 물으셔서 잘지내요라고 했다구

나깡 : 좀 해볼까.. 뭘 말하면 좋을까?


카미양 : 자기소개?


나깡 : 저기...

카미양 : 나카무라야!!

메구미 : 다음사연 가겠습니다.

나깡 : 조냉 잔혹하구만!

메구미 : 나카무라야 네임, 아피상으로부터입니다.
         나카무라상은 알토를 연기하면서부터
         여장에 흥미를 가지게 되었다고 하는 소문을 들었습니다.
       여장의 선배이기도 한 스기타상을 사부로 불러

         매일 특훈하고 있는 듯 하군요

나깡 : 매일인가?

메구미 : 7월의 에프타마설립이벤트에는
         (여장하기에) 충분하지 않겠습니까?

나깡 : 그 수업의 성과가?

메구미 : 그런 사연으로.. 7월?

나깡 : 최근에는.. 코스..

카미양 : 누구의 코스?

나깡 : 여장이지요?

카미양 : 응

메구미 : 여장.. 여장입니까?

나깡 : 최근에는 누구의 여장을 했었더라..

카미양 : 어제는 누구?

나깡 : 어제는 말이지, 메효.. 메효의 코스프레 했었어.. 으음..했어 했어.

카미양 : 그저께는?

나깡 : 그제는 란카였었어~

카미양 : 아하하하하하하

나깡 : 란카~ 이것 이것~

카미양 : 아하하하하하 하하하하

메구미 : 그러셨군요~

나깡 : 지금 뭐어.. 어떤 사진이 있네요..

카미양 : 그것보다는 말랐어?

나깡 : 이것보다는 좀더 강한것 같아

카미양 : 그래 그래 몹시 강해~

나깡 : 이분의 몸을 보니 몹시 강해보입니다만,
       에에.. (이분보다도) 조냉 조냉 파워풀하니..

카미양 : 조냉 파워풀한 느낌으로..어후~ 굉장해
         나카무라야!!!

나깡 : 나카무라야~




회사에서 일안하고 급하게 나깡 얼굴 붙여보았다능 ㅋㅋㅋㅋ




 



메효 나깡 ㅋㅋㅋㅋㅋㅋㅋㅋㅋ








 

Posted by 재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