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NRODEO LIVE TOUR 2008-2009
ROCK INSTINCT
TOUR FINAL AT ZEPP TOKYO, DISC2

       



그랑로데오가 여짓것, 공연한 DVD 3번째로 내오면서,
그동안은 자신들 공연에 대한 감상톡을 오디오코멘트로만 특전으로 실어주었었는데,
이번에는 무려 영상으로 따로 DISC2에 담아 수록해주어서,
키양옵화, 이이즈카상, 발상, 이사무상의 얘기를 좀더 잼있게 보고 들을 수 있었서
조냉 좋았다능~♬
그나 키양옵화가 이렇게까지 꼴초인줄은 정말 몰랐었기에,
키양옵화가 화면에서 담배필때마다 헉;;;스러웠다능.
이뇬,  담배냄새 조냉 싫어하고, 담배피는 사람들도 조냉 싫어하지만;;;;
키양옵화의 담배피는 모습은 모에스러워서 뿅가버린다능 ㅋㅋㅋㅋ(←어잇!)







키양옵화보러 발상과 이사무상 왔다 보러오라하믄서
자기는 귤 먹기 바쁘다는 이이즈카상 ㅋㅋ
그랑로데오 멤버들 다 모이니, 흐믓하고
차 내어오는 키양옵화는 모에스러웁고 ㅋㅋㅋㅋㅋㅋㅋ






몇분 지나지 않아서 담배 또 무시고 ㅠㅠ





탱크탑, 그렇고 보니 정말 옛날에는 정말 난닝구라고 했는데
팬츠는 즈봉이라 했었구 ㅋㅋㅋㅋㅋ





또 피는 키양옵화 ㅋㅋㅋ







이이즈카상마저, 키양옵화에게 담배 얻어 피는 모습에 ㅋㅋㅋㅋㅋㅋ
코멘트 하는 특전 영상 내내, 키양옵화 담배 한갑은 다 피신듯 ㅋㅋㅋㅋ
피는건 어쩔 수 없다지만, 성우와 락커로서 활동하는 옵화에게 목소리는
아주 중요한 자산인데.. 부디 목관리 잘하시길.
암튼 키양옵화 올해 투어공연때, 선행 티켓 당첨되면 꼭 가겠숩니다!








Posted by 재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