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NRODEO LIVE TOUR 2008-2009
ROCK INSTINCT
TOUR FINAL AT ZEPP TOKYO





Vocal : KISHOW
Guitar : e-ZUKA
Drums : Ichiro "VAL" Nagai
Bass : Isamu Takita




또 선행티켓예매에서 담청되고도, 금니 빠져 다시 치료하느라
올초 설연휴때 그랑로데오 공연 보러 일본으로 날아가지 못했던 이뇬 ㅠㅠㅠㅠㅠㅠ
발권한 티켓은 어쩔 수 없이 일본친구에게 넘기고
우울에 한참 찌글어져 있었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 공연, 도쿄잽의, ROCK INSTINCT의 마지막 공연이 담긴 DVD
지난달 아마존닛뿡에서 배송받았지만,
그놈의 우울쩔임때문에 여짓것 보지 않고 있다가 오늘에야 플레이 하면서..
키양옵화, 이이즈카상, 그리고 발상과 이사무상의 쵝오의 공연에
올핸 선행에서 당첨되면 꼭, 죽어도 갑니다!!!!!!!!!!!!!!!!!!!!!!!!!!!!!!!!!!!!!!!!라고 외쳤다 ㅠㅠ







숭배하리!!! 키양옵화, 이이즈카상을!!!!!




DISC1






음악의 신, 기타의 신, 락의 신, 이이즈카상
와일드하고 쉑시한 세기의 미라클맨~ 키양
캭캭캭캭캭캭캭캭캭캭캭캭캭캭캭~~~~~~~~~~~~~~~~~~~~~~~





아웃사이더를 부르며, 비주류인 이뇬 인생에 위로를 퍼붓고 ㅋㅋㅋㅋ
delight song을 따라 부르며, 이뇬의 삼류인생에 꿈을 더해본다능 ㅋㅋㅋㅋ






키양옵화랑 이이즈카상의 온기를 느끼고파(퍿!) ㅠㅠㅠㅠㅠ





42살 열정이 넘치는 이이즈카상을 동경하고 모에합니다!!! IGPX!!!!!!!!!!!!!





키양옵화와 함께 snow pallet 율동과 노래를 따라하며 춤추고 햄뽂고~
뷰티풀월드를 부르며 영원한 방랑자가 되어,
나는 떠나리~를 외치며 맘속에선 어디론가 훌쩍 떠나버리고~ 앗싸~




아이시테루제~♡♡ 베이베~~
우리달링~ 키양옵화~ ♡♡♡♡♡♡♡♡♡♡♡♡♡♡♡♡♡♡♡♡♡♡





GRAN!!! RODEO!!!!!

맨앞줄 펜스앞의 펜들 햄뽁았겠구만 ㅋㅋㅋㅋㅋ


공연장에 있는 로데오보이, 걸 못지않게 헉헉거리며;;;
2시간 40여분에 걸쳐 DISC1 다 봤다,
좀 추리리고 DISC2 봐야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osted by 재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