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도착한 아마존닛뿡의, 이번달에 지른 6월의 신작들이 담긴 빡수댕이 ㅋㅋㅋㅋ


지난 몇달동안, 이뇬 기억으론 올초 2월부터였던가..
익스프레스 배송이라는 말이 무색하리만큼 우체국 EMS보다도
더 느린배송으로 무려 3~6일에 걸쳐 배송하는 괴씸한 짓을 거듭하드만,
배송기간이 길어질수로 페덱스의 패대기질의 횟수는 높아질테니 불안하다능 ㅋㅋㅋ
암튼 지난달부터 다시 정상화가 되었는지,
다시 예전처럼 하루 반만에 배송하는 예쁜짓을 ㅋㅋ
23일 아마존닛뿡으로부터 배송멜 받고나서
페덱스가 24일(어제) 정확하게 26시간만에 배송해줬다.
그래서 이젠 중국 경유 안하나 했더만, 몇달전부터 중국경유하던걸 그대로 하고 있다능
찾아보니 지난 2월에 페덱스가 국제물류 허브를 중국 광저우로 옮겼다고.
물류센터를 옮기는 과정의 혼선으로 2~4월달까지 그리도 늦게 배송해줬다보다
이젠 정상화를 찾았는지, 중국 경유해도 26시간만에 배송해주니 불만없다능 ㅋㅋ








↓ 지난 3월달 배송과정










Posted by 재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