ネオロマンス♡フェスタ
金色のコルダ 星奏学院祭2

네오로망스♡페스타
금색의 코르다 세이소학원제2






출연
日野香穂子 : 高木礼子 (히노 카호코 : 다카키 레이코)
月森蓮 : 谷山紀章 (츠키모리 렌 : 타니야마 키쇼)
土浦梁太郎 : 伊藤健太郎  (츠치우라 료타로 : 이토 켄타로)
志水桂一 : 福山潤  (시미즈 케이이치 : 후쿠야마 쥰)
火原和樹 : 森田成一 (히하라 카즈키 : 모리타 마사카즈)
柚木梓馬 : 岸尾大輔  (유노키 아즈마 : 키시오 다이스케)
加地葵 : 宮野真守 (카지 아오이 : 미야노 마모루)
衛藤桐也 : 日野 聡 (에토 키리야 : 히노 사토시)
金澤紘人:石川英郎  (카나자와 히로토 : 이시카와 히데오)
王崎信武 : 小西克幸 (오오사키 시노부 : 코니시 카츠유키) 
吉羅 彦 : 內田夕夜 (키라 아키히코 : 우치다 유우야)
天羽菜美 : 増田ゆき (아모우 나미:마스다 유키)
りり : 水橋かおり (리리 : 미즈하시 카오리)



2007년 봄 세이소학원제1를 보러 파시피코요코하마에
갔다온게 엊그제 같건만 벌써 2년이 지났구나 ㅠㅠ
세이소학원제 또 개최되면 당근 가리오~, 맘먹었건만
올 3월에 열렸던 세이소학원제2는
내새끼 모란이랑 먹고사는데 집중해야 하느라고 결국 가지 못했던 이뇬 ㅠㅠ
(모란아, 이 엄마는 니 사료값 열심히 벌어올게!! 집 잘보고 있어!! ㅜㅜ)

2매조의 디스크에 풀빵으로 채워진 이벤트 DVD나 보면서
아쉬움을 달래리오~ 아오~ 그나마도 주말에나 볼 수 있을듯 ㅠㅠ
이벤트 직접 보러 가지는 못했지만, 작살 죽이는 화보틱한 북클릿에 호아호아~



↓ 초회한정 메모리얼 북클릿중에서,




달려라 히노짱 다카키상과 츤츤한 월삼이~ 키양옵화 ㅋㅋ
캬아~ 역시 키양옵환 역시 타고난 카수! ㅋㅋㅋㅋ






활기찬 에너지 가득한 이토켄과 어멋! 쥰쥰 아줌마(!) >▽<






딸기옵화와 키시옹






헉, 간지 줄줄나는 마몰아빠와 코르다의 뉴페이스 히노상






언제나 귀여운 사토눈화와 국왕님
근데 국왕님 요새 백성들이 말 안듣나요, 왤케 눈에 힘드주셨어요? ㅋㅋ






히히, 우리옵화 코니땅~♡ 과 우치다상
이 얼마만에 보는 우리 딸링인가 ㅋㅋㅋㅋ






미즈하시상, 세이소학원제1에선 캡숑 귀염모드였다면, 이번엔 깜찍모드?(웃음)








Posted by 재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