ネオロマンス♡フェスタ
金色のコルダ 星奏学院祭2

네오로망스♡페스타
금색의 코르다 세이소학원제2, DISC1




오늘 JLPT1급 떡치고 와서능~ 미리 공부하고 대비해서 셤본다고
그렇게 다짐해놓구선, 전혀 공부안하고 셤봤으니 뭐 할말은 음따만..ㅜㅜ
독학의 한계인지.. 정말 독하게 공부하지 못한다능 ㅜㅜㅜ

가장 자신없는 문자 어휘에서 공부안하고 갓는데도 불구하고
수월하게 풀어서.. 평소 자신있는 청해랑 독해만 잘 풀다면..
문자, 어휘, 청해 시간까지만해도 흐흠.. 이러다 합격 하겠는데~
룰루랄라~ 했다가 독해에서 이뇬의 뇌는, 안드로메다로 날라가버렸다ㅋㅋㅋㅋ
말그대로 무뇌아가 되어서능, 지문을 읽긴 읽고 있는데 당췌 해독이 안되는 사태가;;
그나마 위로가 되는건, 인터넷 뒤져보니 다들 올해 독해 셤이 조냉 어려웠다고들 해서
몇번씩 읽어도 뭔소리가 뭔소리인지 모르겠다고 하는 이들이 많다 ㅋㅋ
나만 독해 망친게 아니었구나, 위로 하면서 ㅋㅋㅋㅋ
나두 이제 자신에게 너무 무르기만 한 독학은 그만하고,
 일어학원이라도 땡겨야 할까.. 진짜 고민되능..

떡치고 에랴디혀~ 모르겠다, 코르다 세이소학원제나 보자~
세이소학원제1때 게스트로 출연했던 마몰은,
이제 완죤 주역되어서능 조냉 방방 날라다니는구나 ㅋㅋㅋ




세이소학원제 1보다 더욱더 업그레이든 된 무대에 헉헉학학~
스텔라 퀸텟의 연주자들의 나마연주에,
키양, 쥰쥰, 이토켄, 키시옹, 딸기옵화 + 마몰의 기분좋은 유닛
근데 쥰쥰의 빠숑은 진짜 누가 쫌 말려줘 ㅋㅋㅋㅋㅋㅋㅋㅋ
국왕님, 우치다상, 우리옵화 코니땅의 조냉 각꼬이이 정장차림과
뉴페이스 히노상, 그리고 다카키상, 사토상, 미즈하시상
너무나 보고싶었던 코르다 눈화 옵화들!!! 쌀랭함다~ ㅋㅋㅋ






푹푹찌는 장마철 습도조차도 몽조리 빨아들일 것 만 같은, 키양옵화의 저 가창력에 ㅜㅜ
옵환 역시 뼛속까지 타고난 카슈야 캬수!!!
네오로망스가 배출한 쵝오의 캬수 키양다음으로 노래부르는 쥰쥰의 캐안습 음치에 ㅋㅋㅋ
그나 마냥 진지하기 이룰테없는 쥰쥰을 보며 머리속에서는 웃으면 안된다고 꾹 참지만,
저절로 터져나오는 웃음은 어쩔 수 없다능 ㅋㅋㅋㅋ




언제나 유쾌상쾌발랄한 바이러스덩어리 이토켄과 딸기옵화!!!
근데 언제 롤러브레이드 연습하셨어요? ㅋㅋㅋㅋㅋ






애 아부지 유부남 마몰에게도 포스가 무지 딸리고 있는,
우리옵화 코니땅 좀 더 분발하세욧~!!!! ㅋㅋㅋ








애드립 만땅의 뚜란또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몰아, 너무 분위기 잡지 마라, 눈화 가슴 터진다 ㅋㅋㅋㅋ
여전히 바라보기만 해도 즐거워지는 이토켄상~☆






할렐루야~ 할렐루야~
코에이 카메라맨이 세이소학원제2에서 코니땅 비중 많이 준게 마냥 슬픈 이뇬을 위해(?)
노래할때만큼은 우리옵화 모습 카메라에 많이 잡아줘서 캄샤 ㅋㅋㅋ
옵화 진짜 아후레코라든지에서 진짜 비중없어 미치겠다능..
겨우 한두마디 대사 ㅜㅜㅜㅜㅜㅜㅜ
옵화 대본은 뭐하러 들고 있어? 걍 옵화 대사 몇마디만 외우고 나가도 될듯 ㅋㅋㅋㅋ






키양옵화와 함께 다 같이 흔들어보아요~







볼프강 아마데우스 코니땅
그럼 이뇬은 옵화 마눌이니까,  재피 아마데우스 코니땅;;; 옥케이?!!! (←뭔가 이상해 -,.-)





Posted by 재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