ネオロマンス♡フェスタ
金色のコルダ 星奏学院祭2
네오로망스♡페스타
금색의 코르다 세이소학원제2, DISC2





DISC2를 보면서, 원래부터 좋아하던 다카키상이
점점!! 더욱!!! 조냉!!!! 주체하지 못할 정도로!!!!! 좋아지고 있어, ㅋㅋㅋ
어케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드립의 황제 키시옹의, 세이소학원2 대유행어
ちょっと落ち着こうか
좀 진정해! ㅋㅋㅋㅋㅋ


 



구라해석 자막 넣는것 귀찬고~ 패쑤~ ㅋㅋㅋㅋ
왤케들 귀엽게 연기들 하시는지.. ㅋㅋㅋ
마몰이가 다카키상에게 들이대는 것 보다 뒤집어 지는 줄 알았다 ㅋㅋㅋ
그걸 보고 키시옹의 애드립 "카지군, 좀 진정해" ㅋㅋㅋㅋㅋ
근데 이게 이벤트 내내 대유행어가 되어서는 난중에 키양옵화까정 ㅋㅋㅋㅋㅋㅋ





게기지들 마시고 좋아하는 과자들 대여! ㅋㅋㅋㅋ
싸워도 성격은 어디 안가는구나, 시미즈랑 후유미짱이랑은 ㅋㅋㅋㅋ




세이소학원의 어른들의 무대 ㅋㅋㅋㅋ
이뇬 진짜, 야스못쨩과 나깡에게 바람나고 나서 부터는
줄곳 우리옵화 코니땅에게 소홀히 했던것 증말 증말 반성하게 되는..(..)
옵화 역시 옵화가 쵝오야, 안본 사이 왤케 각꼬이이 한거시여?
넙대대한 얼굴도 많이 홀쭉해지고 ㅋㅋㅋㅋㅋ
암튼, 이뇬 옵화에게 황홀삼매경~ ◎▽◎
근데 간주에서 "NON-이케멘 찻집에 어서오세요~"라뇨!!!
옵화가 왜 NON-이케멘이야!!! (버럭!!)
좀 넙대대하긴 해도;;;; 코니땅 옵화도 충분히 이케멘이에요~♡
국왕님과 우치다상의 듀엣도 황홀하고, 역시 어른들이 좋아 ㅋㅋㅋㅋ





네오로망스 쵝오의 가창력을 가진 두 캬슈, 마몰과 키양의 작살무대에
옴마야~ 이뇬 보다가 나도모르게 눈물이 빰을 타고 흘러내서능, 깜짝 놀랬다능..
츠자의 가슴을 후벼파는 두옵화의 가창력에.. ㅜㅜ
나마로 봤으면 기절할지도..(..)
정말이지 옵화들을 모에하게 되어 얼마나 다행인지.. ㅜㅜㅜ





いきなり英語の試験でびくり(갑자기 영어 시험으로 깜놀)을 죽어라 외치는,
다카키상!!!!! ㅋㅋㅋㅋ
세이소학원제 1때는, 첨 참가하는 이벤트라 그런지 다카키상 적응하시느라
좀 서먹서먹하니 따로 노는듯한 분위기도 있었는데. 2에선.. 완죤 융화되서는..
어쩜 좋아.. 눈화 증말 모에한다니까요!!!!!!
우치다상도 아무리 달콤한 케익광이셔도 그렇지.. 목이 갈라지도록 소리치다닝 ㅋㅋ
마몰에게 방해공작하는 코니땅과 쥰쥰도 만만치 않고 ㅋㅋㅋ





명연주 명음반이 아닌.. 다카키상 바이얼린 연주(?) ㅋㅋㅋㅋ
다카키상의 연주전 필살 몸풀기 각꼬이이이~~





옵화들의 나게키스모음 ㅋㅋㅋㅋ
키시옹옵화, 나게키스는 피구왕 통키의 불꽃 빔이 아니라구요~ ㅋㅋㅋㅋㅋㅋ
국왕님의 나게키슨, 이건 뭐 승질나서 담배피다가 담배꽁초 날려버리는 것 같다능 ㅋㅋ





그럼 그러지, 이노래가 빠져선 안되지요~
이토켄, 키양, 마몰의 빛나는 다이야몬도~
아이시테루죠~ 베이비~ 키양옵화 이건 그랑로데오 라이브전용멘트 아니었나욤? ㅋㅋㅋ





세이소학원제3를 기다리며 언젠가 또 파시피코 요코하마 국립대홀에서
해피타임을 함께 부를 수 잇는 날을 기대하면서..
코르다 옵화 눈화들 이벤트 수고 많으셨습니다!!





Posted by 재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