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슨!!! 퐁치키 궁딩이 파워!!!!!!!!!!!!!!!!!!!!!!!!!!!!!!!!!! ㅋㅋㅋㅋㅋㅋ

아침부터 야스못쨩의 쭉빵 잘빠진 허리라인과 궁둥이;;;에 격침
야스못쨩의 뒷태에 캐발려버린 이뇬
쌍코피로 정신 못차리잖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안겐카레 제발 한입만 먹어보게 해주세요,
네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胃袋が
カレーで爆発しそうだ。
今晩は美食倶楽部。
テーマはカレー。

カレーは最高。これが結論でした。
色々写真も撮りましたが、許可を取るのを忘れました。

水沢とか隊長とかD宙さんとかのブログに上がるんではないかな。
そのうち(笑)


위가
카레로 폭발할 것 같다.
오늘밤은 미식가클럽.
테마는 카레.

카레는 최고. 이것이 결론이었습니다.
이런저런 사진을 찍었습니다만, 허가를 받는걸 잊어습니다.

미즈사와라든지 대장이라든지 D히로상의 블로그에 올라오지 않을까나.
곧(웃음)





미즈사와상은 모르니 패쑤, 미식가 클럽의 대장 블로그도 모르니 패쑤
다카히로상 블로그에서 결국 야스못쨩의 저 사진 찾아냈다 ㅋㅋㅋㅋㅋㅋ


(+) 
↓ 미즈사와상 블로그에서 모셔온 안겐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결국, 미식가클럽의 안겐사진 더 보고 싶어서
미즈사와상 블로그 야후재팬에서 검색해 찾아냈다능 ㅋㅋㅋ
야스못쨩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난닝구틱한;;; 차림의 요리하는 모습으로 이뇬을 감동시키지마!!!







Posted by 재피
,